왓챠, 1월 '좋좋소' 시즌4→'한니발' 전 시즌 공개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


왓챠, 1월 '좋좋소' 시즌4→'한니발' 전 시즌 공개

에프씨투 0 91
16413492917991.jpg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왓챠가 오리지널 콘텐츠, 해외드라마·영화 등 풍성한 1월 신작 라인업을 공개했다.


'좋좋소' 시즌4 스틸컷. 사진=왓챠

#'좋좋소' 시즌4

왓챠 오리지널 콘텐츠 '좋좋소' 시즌 4가 1월 중 공개된다.


'좋좋소'는 29세 사회 초년생이 중소기업 정승 네트워크에 취업한 뒤 겪는 일을 그린 블랙 코미디로, 디테일한 현실 고증과 코믹한 상황 설정으로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지난해 1월 유튜브 채널 '이과장'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좋좋소'는 '중소기업판 미생'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누적 조회수 5,300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시즌 4로 새롭게 돌아온 '좋좋소'는 정승네트워크와 백인터내셔널의 처절하고도 치졸한 생존 경쟁을 그리며 이 과정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일을 담아낼 예정이다.
기존 인물들이 그대로 출연하면서도 극에 현실성과 재미를 더하는 새로운 인물까지 등장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즐거움을 선사한다.


드라마 '한니발' 스틸컷. 사진=Gaumont Television USA

#'한니발'
오는 14일부터 드라마 '한니발' 전 시즌을 왓챠에서 만날 수 있다.


'한니발'은 살인범과 공감하는 프로파일러와 희대의 식인 살인마가 펼치는 우아하고 잔혹하며 매혹적인 심리전을 그린 드라마다.
국내외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작품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개와 아름다운 영상미가 인상적이다.


영화 '해피 아워' 스틸컷. 사진=(주)트리플픽쳐스

#'해피 아워'
영화 '해피 아워'는 제74회 칸영화제 각본상 수상작 '드라이브 마이 카'를 연출한 일본의 젊은 거장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작품이다.
각기 다른 직업과 성격을 가진 30대 후반의 네 친구들이 이혼과 외도, 상처와 진실 등을 마주하며 스스로에 대해 알아가고 행복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2016년 첫 리뷰 이후 2022년 1월까지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유지하고 있으며, 제26회 싱가포르국제영화제 아시아 장편 감독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극의 중심이 되는 4명의 배우는 즉흥 연기 워크숍을 통해 캐스팅됐지만, 제68회 로카르노영화제 여우주연상을 공동으로 수상했으며 제37회 낭뜨3대륙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했다.
오는 7일부터 왓챠에서 공개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에프씨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