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마피아' 성시경-신동-소유-이혜성 현장 스틸컷, 4MC 꿀조합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


'러브 마피아' 성시경-신동-소유-이혜성 현장 스틸컷, 4MC 꿀조합

에프씨투 0 118
16403085375971.jpg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예능 ‘러브 마피아’가 MC들의 생생한 표정이 담긴 현장 스틸컷을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잘남’ 성시경, ‘연애 관상가’ 신동, ‘촉의 신’ 소유, ‘연애 선배’ 이혜성이 뭉쳤다
공개된 이미지 속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은 ‘러브 마피아’ 세트에서 진지한 표정으로 출연자들의 행동, 성격을 분석하며 VCR에서 한 순간도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다.
실제 녹화 내내 MC들 사이에서는 “올해 대박 예능이 나왔다”고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러브 마피아’는 사랑을 찾기 위해 ‘러브스쿨’에 입소한 일반인 참가자들 12명 사이 숨어 있는 2쌍의 커플을 찾아내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솔로 출연자들끼리 커플이 되면 이들에게 1,000만원의 커플 지원금이 주어지지만, 만약 마피아 커플들이 활약해 솔로에게 선택을 당한다면 상금은 러브 마피아(커플)의 몫이 된다.
이에 ‘연애 추리단’으로 뭉친 네 명의 MC 들은 청춘 남녀의 심리를 척하면 척 파악하는 ‘연애 잘아는 남자’ 성시경, 관상만으로 러브 마피아를 포착하는 ‘연애 관상가’ 신동, 남다른 연애 레이더를 발동시키는 ‘촉의 신’ 소유, 커플의 관점에서 러브 마피아를 추리해 내는 ‘연애 선배’ 이혜성까지 각자의 강점을 토대로 ‘러브 마피아’의 정체를 밝혀나갈 예정이다.
‘러브 마피아’ 1회는 12월 25일 온라인동영상플랫폼(OTT) seezn에서 최초 공개되며, 1~3회는 12월 25~27일 오후 6시 seezn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러브 마피아’의 정체가 밝혀지는 대망의 마지막 회는 28일 밤 10시 50분에 MBC와 동시 오픈된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에 있으며, 에프씨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