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자가격리 해제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


방탄소년단 슈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자가격리 해제

에프씨투 0 159
16411946642032.jpg
3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이날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됐다. /더팩트 DB

빅히트 "휴식 취하면서 컨디션 회복할 것"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슈가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3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슈가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됐다. (2021년)12월 24일부터 10일 간 재택 치료를 받아왔으며 격리 해체 조치에 따라 3일 낮 12시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됐다"고 전했다.

앞서 슈가는 지난 달 미국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와 개인 휴가 일정 등을 소화하고 귀국한 후 자가격리 중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슈가가 자가격리 중 확진 통보를 받았기 때문에 다른 멤버들과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이후 멤버 진과 RM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향후 슈가는 휴식을 취하면서 컨디션을 회복할 예정이다.

<다음은 빅히트 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음에 따라 오늘(1월 3일) 낮 12시부로 격리 해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지난 12월 24일(금)부터 10일 간 재택 치료를 받아온 슈가는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오늘 낮 12시부터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슈가는 격리기간 동안 건강 상태에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휴식을 취하면서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습니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걱정해 주신 팬 여러분과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힘쓰시는 의료진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지침을 성실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더팩트(www.tf.co.kr)에 있으며, 에프씨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