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머리 변신' 이서진 현장 리액션 보고 뿌듯했다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


'민머리 변신' 이서진 현장 리액션 보고 뿌듯했다

에프씨투 0 26
16396391961345.jpg

배우 이서진이 '내과 박원장'을 통해 파격 변신에 도전하는 소감을 밝혔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연출·극본 서준범)은 16일 짠내 나는 개원의 박원장에 빙의한 이서진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짠내마저 웃음으로 승화하는 박원장의 모습이 담겼다.
마침내 갖게 된 '내 병원'의 안락한 원장실에서 새 인생을 시작한 박원장은 빛나는 민머리만큼이나 눈빛을 반짝이며 성공에 대한 다부진 결의를 보이고 있다.
책상 조명에 걸려있는 그의 가발이 눈에 띈다.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그의 비밀이 어떤 에피소드를 만들어낼지 궁금해진다.


'내과 박원장' 속 이서진. 사진=티빙

보조개 미소 만발한 채 경쾌한 발걸음으로 거리를 거니는 모습, 무슨 일인지 원장실 밖으로 빼꼼 고개를 내민 채 눈치를 살피는 박원장의 모습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서진의 코믹 연기는 시청자들이 가장 기대하는 관전 포인트다.
박원장으로 변신한 이서진은 망가짐도 불사한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이서진은 "어릴 때부터 코미디 장르를 좋아했다.
그때는 콩트가 대세여서 '유머 일번지' 같은 프로그램을 즐겨 봤고, 여전히 미국 코미디 드라마 시리즈인 '모던 패밀리'나 시트콤, 개그 프로그램을 좋아한다.
'내과 박원장' 역시 B급 코미디 감성이 있어 선택하게 됐다"며 코미디 장르에 대한 관심을 내비쳤다.


외적 변신과 관련해 이서진은 "배우로서 분장이나 변장은 힘든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처음 분장을 한 날 스태프 분들이 다 같이 웃었고, 머리가 노출되는 촬영에서는 현장의 모두가 환호를 해주셨다.
그분들의 리액션을 보고 '이번 분장 좀 잘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 뿌듯했다"고 전했다.
또 "포스터 공개 후 '이서진도 저렇게 열심히 사는데 우리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라는 댓글을 봤다.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고 생각했다"는 답변으로 기대를 높였다.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2022년 1월 1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뉴스컬처(www.newsculture.press)에 있으며, 에프씨는 제휴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