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사진=김태윤 기자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사진=김태윤 기자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 출연진이 포토타임에 임하고 있다.
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스스로가 중심이 되지 못한 채 살아가던 이들이 어려움을 함께 극복해가며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은 오는 2022년 2월 27일까지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관객과 만난다.
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사진=김태윤 기자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사진=김태윤 기자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사진=김태윤 기자16일 오후 3시 서울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 1관에서 뮤지컬 '스핏파이어 그릴'의 프레스콜이 진행됐다. 배우 유주혜, 이예은, 나하나, 임선애, 유보영, 방진의, 정명은, 이주순, 최재웅, 최수형, 임강성, 이일진, 민채원, 허채윤, 성우진이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을 선보였으며 박용호 프로듀서, 연출 허연정, 이나영 음악감독이 함께 질의응답에 응했다. 사진=김태윤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