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고후 내장 보증수리 들어갔는데 차만 더 망가졌어요. ㅠㅠ
Oo@@oO
질문
2
57
03.21
안녕하세요.
신차(그랜저) 출고 후 내장재(조수석 a필러와 대시보드 연결부 유격) 마감 불량으로 딜러에게 이야기했고 주재원 확인 후 블루핸즈에 입고 되었습니다.
별거 아니라고 금방 수정해준다고 하고선 한참(40분 정도) 씨름하더라고요.
느낌이 싸해서 가보니 비숙련자로 보이는 사람이 작업 중이었고, 다 됐다고는 하는데 수정은 하나도 되지 않았고 오히려 베이지색 내장재에 검은 손자국만 지저분하게 발생했고 대시보드에 흠집과 긁힌 자국들이 발생했더라고요.
불만을 이야기하니까 a필러 내장재를 새로 교체해주겠다고 하고 부품이 없으니 예약만 하고 왔습니다.
추후에 교체해도 수정이 안 될 경우 어찌 될지 문의하니 공장장으로 보이는 사람이 어쩔 수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더라고요.
새 차인데 대시보드에 크진 않지만 생긴 자잘한 흠집들과 교체 불가능한 천장 쪽 얼룩들은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누구에게 항의하고 어떻게 시정 요구를 해야 할까요? 너무나 마음이 좋지 않습니다.
요약
1 새 차에 내장불량 블루 입고
2 간단하다고 하고선 내차랑 씨름함
3 결과물 개판 차만 더 상함
4 이걸 어떻게 해결하죠? ㅠㅠ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