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HP 스모크 플레이후기2
Rodic
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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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7
프로젝트 HP에서 스모크만 잡고 지속적으로 계속 플레이하면서 이제야 알게 된게 몇가지 있습니다
1. 소생은 원래 같은 분대원만 해줄 수 있는데 스모크는 같은 분대원이 아닌 같은 팀 모두를 소생시킬 수 있음
2. E 연기 파동은 적을 밀어내지만 1데미지 밖에 줄 수 없어서 적에게 도망치기 위해 사용하면 좋은 기술
3. 스모크는 기존 캐릭터들의 방어인 우클릭이 힐링이기 때문에 방어 수단이 없음
4. 스모크에게는 왼쪽 클릭인 평타가 스파이크와 같은 찌르기라 타이밍을 맞춰서 적을 때리면 적의 경직동안 빠질 틈이 생김
5. 적에게 데미지를 받은 이후 일정 시간동안 피격이 없음 스스로 체력을 회복함
그래서 적을 잡는다는 생각말고 아군이 밀리기 시작하면 연기 파동으로 뒤로 밀어내거나
또는 평타를 이용하여 조금씩 뒤로 빠지면서 아군팀에게 합류하는 게 그 무엇보다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아군들이 싸우는 동안에 근처에 있는 죽어있는 플레이어를 소생시켜 아군의 남은 군사력을 최대한 적게 소비하도록 돕는게
스모크의 주된 임무라고 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