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라이즈 아쉬운점
심심한이엘씨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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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14
1. 메인 퀘스트 갯수로 보면 별 차이 안날거같은데
이상하게 월드나 아본보다 볼륨이 많이 작은거같아요.
난이도가 낮아져서 엔딩을 빨리 봐서 그런가...
PSP나 DS 같은걸로 하던 때에 비하면 많이 발전했지만
전작이 워낙 잘뽑혀서 그런지 자꾸 비교하게 되네요.
(플랫폼부터가 다르니 비교하면 안되는데 ㅠㅠ...
게다가 엄밀히 따지면 전작도 아니고 동시개발이지만... 입맛이 고급이 된듯 합니다)
2. 엔드컨텐츠가 너무 지겨워요.
백룡야행도 한두판이지...
처음이야 총 대포 쏘고 반격때 데미지 시원하게 들어가는거 즐긴다지만
이것도 몇번 하면 금방 지겨워지네요. 맵이나 나오는 주인이 다양한것도 아니고.
그래도 호석 연금 쭉쭉 돌릴려면 백룡야행만한게 없으니 안돌기도 뭐하고...
운좋게 호석도 비교적 빠르게 최종적으로 쓸만한게 뽑혀버리니
목적을 잃어버리게 되네요...ㅠㅠ
어느 게임이건 엔드컨텐츠는 언젠가 지겨워지기 마련인데
라이즈는 특히 금방 질려버렸네요... 어여 신규 업데이트 쭉쭉 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