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즈곤 엔딩본소감.
재스프리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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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01
도전과제나 호드처리 nero 수집등은 다 안했지만..
쨋든 엔딩 봤습니다. 히든엔딩은 귀찮어서 유튜브에디션으로 퉁!
스토리는 극후반부의 급전개빼면..? 나쁘진않았네요.
다만 게임 퀄리티나 제작진의 게임에 대한 집념? 락스타에서 느껴지는 그런게 진짜 하나도없었던점?
유비식 오픈월드게임이랑 비슷하지만 퀄리티는 좀 더 낮았네요. 유비식 무한 반복퀘가 상대적으로 더 적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요
집념이라 말한이유는 게임하면서 느낌이 딱 와요. 이거는 스킵하겠지. 이건 안되겠지. 컷신으로 넘기나?아니 컷신도 없다고? 하는 부분이 진짜 많았습니다.
얼렁뚱땅 주인공 맥주병설정으로 물관련된건 전부 넘김. 실수로 물에 들어가면 빠져나오기전에 죽어버리죠.
현상금사냥도 그냥 묶어두고 버리고가는식으로 편하게 해결.
이거말고도 느낀건 많았는데 뭐랄까 시간에 쫓겨서 이거 아직 못했는데 어쩌면좋을까요? 했을때 옛날게임처럼 편법으로 급하게 해결했다는 느낌을 지울수없는 부분이 너무 많았네요.
소니에서 데이즈곤2 개발에 반대했다는게 옳은선택인거같기도하구요
그래도 스토리만 쭈욱 따라가면서 하기엔 재밌었던 일주일이었습니다
쨋든 엔딩 봤습니다. 히든엔딩은 귀찮어서 유튜브에디션으로 퉁!
스토리는 극후반부의 급전개빼면..? 나쁘진않았네요.
다만 게임 퀄리티나 제작진의 게임에 대한 집념? 락스타에서 느껴지는 그런게 진짜 하나도없었던점?
유비식 오픈월드게임이랑 비슷하지만 퀄리티는 좀 더 낮았네요. 유비식 무한 반복퀘가 상대적으로 더 적어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요
집념이라 말한이유는 게임하면서 느낌이 딱 와요. 이거는 스킵하겠지. 이건 안되겠지. 컷신으로 넘기나?아니 컷신도 없다고? 하는 부분이 진짜 많았습니다.
얼렁뚱땅 주인공 맥주병설정으로 물관련된건 전부 넘김. 실수로 물에 들어가면 빠져나오기전에 죽어버리죠.
현상금사냥도 그냥 묶어두고 버리고가는식으로 편하게 해결.
이거말고도 느낀건 많았는데 뭐랄까 시간에 쫓겨서 이거 아직 못했는데 어쩌면좋을까요? 했을때 옛날게임처럼 편법으로 급하게 해결했다는 느낌을 지울수없는 부분이 너무 많았네요.
소니에서 데이즈곤2 개발에 반대했다는게 옳은선택인거같기도하구요
그래도 스토리만 쭈욱 따라가면서 하기엔 재밌었던 일주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