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e 레딧에 올라온 글을 읽어봤습니다.....
게임 플레이 콘텐츠를 녹음할 의향이 있음
일부 3.15 변경 사항을 되돌릴 수 있음 - 팀은 현재 많은 변경 사항에 만족하지 않습니다.
화재를 피하는 대신 더 많은 팟캐스트에 출연하여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3.16에서 근접 캐릭터에게 더 적합하도록 일부 변경 사항을 강화했습니다.
더 많은 "낮은 투자" 방어와 더 높은 투자 방어(EN: 예: Arcane Cloak?)
플라스크 변경 사항 - 3.16 - 사전 예방적 대 사후적 모드 풀, 플라스크에 대한 더 많은 벤치 공예
4단계 플라스크 모드, T1에서 최대 3배 강력
반응형 모드에 대한 버프(예: "생명 플라스크의 아드레날린이 맹공격을 허용합니다")
보석 모드 변경(티어?)
플라스크에 초점을 맞춘 고유 기능(예: "플라스크는 항상 유효함")
충분히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출혈 및 독을 완화하는 주목할만한 클러스터
Steelskin에서 출혈 제거(Bone Armour로 변경)
녹아내린 껍질 점화 피해 감소
순수성은 기본 통계로 질병 회피를 얻을 수 있습니다(현재 대체 품질).
질병 완화를 위한 보석 손상
신성한 땅은 저주의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판테온 세력의 완화 효과 증가
매우 잔인
아이템 및 화폐 드랍률 대폭 감소
마스터 크래프팅/베일드 아이템 없음
낮은 개발 비용(여러 기능만 비활성화)
Fractured Deli Maps는 의도된 최종 게임이 아니었습니다.
더 많은 섬망의 오브 드랍
5-10개의 추가 Simulacrum 웨이브
5개의 오브 맵 더 보람
심층 탐구 변경 - Depth 1500 이후에는 더 많은 보상을 제공하지만 더 도전적입니다.
Niko Catchup은 t16s까지 계속됩니다.
Uber 시대를 초월한 도메인
Uber Blighted 지도
3.17 새로운 엔드게임
"체이스" 유니크 대 통화의 균형
새로운 고유 기능은 .. 흥미 진진하다고해야합니까? 나는 추측한다
코어 드롭 풀 ID에 더 많은 똥 추가
향후 리그에는 Legion/Blight/Expedition의 전리품 테마 아이콘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실험적 의도 - Harvest와 같은 콘텐츠는 기술적으로 핵심이 아닙니다.
4개 지역, 100개 지도
중복 Maven 패시브 병합
"텐센트, 게임 통제 의지 없다"
Tencent는 다른 주주와 같습니다.
나는 재정적인 이야기를 잘 이해하지 못한다. 미안 나는 회계사가 아니라 간호사다.
경제의 일부가 되도록 거래 가능한 조각을 선호합니다(예: Atzoatl의 항목화된 사원).
몇 가지 불행한 문제의 결과 - 아무것도 드롭하지 않음 vs 무언가를 클릭해야 함
미래의 리그는 파편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전 리그를 검토할 수 있음(EN: 예: Breach, Legion?)
전리품 나선(예: Incursion, Ultimatum, Ritual) - 자동으로 파편을 병합합니다. 파티 플레이에서 분할되는 방식을 검토해야 합니다.
정리: 지혜 두루마리는 자주 떨어뜨리고 줍는 데 시간 낭비입니다. 특정 "밴드"(EN: 계층?) 이후에는 평균 통화 스택 크기가 증가하지만 빈도는 줄어듭니다.
현재 항목 픽업 범위에 만족합니다.
필터링된 항목을 렌더링하지 않는 실험
괜찮습니다
미드 리그 너프 및 버프는 절약되지만 심각하게 나쁜 경우 수행됩니다.
Absolution 문제는 테스트 단계에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Q&A 팀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알파 사용자는 누출을 중지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테스트가 지연됩니다.
확장에 대한 막판 패치 변경으로 인한 테스트 문제
어려운 도전에 인센티브를 주기 위해 큰 보상을 주는 Remnant를 좋아합니다.
다음 패치의 폭풍우 수정
100인 플레이 테스트는 스태프와 함께 합니다
플레이어 이탈로 인한 통합 서버
라이브 대기열을 살펴보고 있지만 다른 캐릭터로 인해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곧 시작하는 게임에 대한 경고 가능
벤치 제작 옵션이 탐구/예언/침공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희귀로 업그레이드하는 수확 공예품은 리포지스와 결합됩니다.
베일드 모드에 대한 변경 사항 - 대부분은 한 번의 베일에서 완전히 잠금 해제됩니다(모든 계층).
액트 1 90% 완료, 액트 2 70%, 기타 액트 시작
코로나로 신인 직접 대면, 해외 신인 아티스트 모집 중 [email protected]
"지도로 건너뛰기" 옵션을 가질 계획은 없지만 재생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독특한 경험을 할 것입니다.
현재의 오라봇은 안녕하십니까? 더 많은 대화형 지원/팀 시너지
서로 다른 어려운 스탯이 겹치는 건 위험하지만, 희귀한 오오라가 겹치지 않을 정도로 바뀔 수도 있다(얼마나?)
수백만의 레어를 생성하지 않았다면 최후 통첩이 핵심이었을 수 있습니다.
사망 영향을 줄이지만 "잘 할 수 있다면"앞으로 도입하고 싶습니다.
몬스터 치명타가 덜 뾰족하도록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는지 확인
예언 가중치와 같은 더 작은 게임 작업에서 직접 작동할 수 있음
감독 + 라이브 운영 작업
패치 노트 승인
"큰 그림의 감독"
팀 간의 결속을 촉진
세금 서류
더 나은 게임을 만들고 싶은 열정적인 플레이어
그러나 또한 많은 인신 공격
선택적 콘텐츠
전리품 상자 비활성화 지원
수익 창출은 여전히 POE 개발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결정은 주주에 따라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법률에 따른 변경 사항
90$ 등급은 60팩을 모두 구매하고 추가 구매를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인기가 있었습니다. 팩의 클레임 구성은 이전 팩에 의해 선행되었으며 기술적으로 평가절하되지 않았습니다. 30$ 팩은 25$ 포인트 + 1 추가 mtx를 의미합니다.
잘못된 MTX - Aesir + Exsanguinate: 특정 조명이 있는 위치를 선택하는 데 오류가 있습니다. Exsanguinate MTX는 성능 문제로 인해 게임 내 Dynamic Culling으로 크게 악화되었습니다.
대신 게임 플레이에 리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탈의실 미리보기를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대충 이런내용입니다 .
결론은 서포트팩과 이펙트등으로 돈을 벌고 있으니까 유저가 좀 줄어도 상관없다는 마인드더군요
이번시즌이 너무 힘들었습니다 .....
꾸역꾸역 자본을 모았고 저번시즌보다 덜나오네 .. 결전이랑의 차이가 이렇게 큰가?????라고 생각했습니다 .
체감으로는 4배정도 차이나고
위아래 50%씩 깍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잠수패치는 유저를 우롱 하는 처사고 이런 내용은 외부에는 공개를 안하는편이죠
당연하게도 유저의 손해를 일방적으로 강요하는게 정말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 .
일비일희 하지 않으려 했습니다.
탐험리그의 대너프 시대에도 게시판에서 유저들에게 이정도면 할만하다 아직 좋은게임이다
계속 독려하고 저 자신에게도 마인드 컨트롤을 했습니다.
밸런스 잡는 부분이 잘못됫다고 생각합니다.
장르가 핵앤슬레쉬인만큼 엄청난 데스가 생깁니다 .
방어 기재를 잘챙겨서 튼튼하려면 몇가지 빌드외에는 거희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
일단 스태킹으로 가야합니다 .
정확도던지 민첩이던지 인트던지 힘이던지 머든지 스태킹빌드로서 땡겨와야 하죠
솔직히 동결파동으로 답이 안나올 저는 이번시즌을 아웃했습니다 .
노력대비 그 무언가도 이루어지지않으니까요
특정빌드만 살아남고 있습니다 .
소환빌드 토템빌드 활빌드 이하....
밀리계열은 전멸이죠 기절 출혈 감전 동결 화상
기본적으로 맵핑 하다보면 1~2가지 디버프를 달고다니고
특정 빌드만 수호를 깍을수 있어서 저처럼 멀리서 동결파동으로 얼리고 죽여야 하는 빌드는 수호를 깍는데 많은 불리함이 있습니다 .
그래도 참으면서 했습니다 .
직장인이 보름동안 셋팅이 끝나고 엔드셋팅이 거희 마무리 됫다
이게 어떤의미인지 아실거라고 봅니다 .
수면시간을 갈아 넣었습니다. 하루에 3시간이상 자본적이 없습니다 .
일은 빠르게 처리하고 그외에 어떻게 탐험일지를 굴려야할지
내가 어떻게 커런시를 모아야 할지
생존해야 할지 빌드를 어떻게 수정해야 할지 수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
그 고민을 오늘 팟캐스트에서 크리스씨가 전부 부정해습니다
응 필요없어 방어도 너프할거고 수호만들었으니까 그거에 의지해라
더욱더 너프 할거고 다음은 방어기재 너프 할거다? 알았지?
3.16은 이미 다만들었고 수정할 맘없어
핵앤슬레쉬가 언제부터 다크소울류의 장르가 됫습니까?
언제부터 보스를 레이드 하면서 잡아야 했죠?
언제부터 액트깨는데 파티가 없으면 못适ㅅ돈만들었나요?
핵앤슬래쉬가 아니라 mmorpg가 만들고 싶었나요????
처음에는 어떻게든 버텨보려고 했습니다만
많은 유저가 떠나고 재화너프 당하고 또 너프 할거다 라고 이야기 하는순간
내가 저 상위1%의 유저가 아니면 방법이 없겠군아를 느꼇습니다 .
저는 챌린지에 그렇게 의미를 두지 않습니다 .
포탈 이펙트 날개 이런거 사면되지 라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
poe하면서 처음으로 현질이라도 해서 인트스태킹빌드를 사야하나?????
이런생각까지 들었습니다
진짜 겜인생 상 던파 키리의믿음과약속 그라나도에스파다 영자가 돌리던 사건 이후로
이렇게 거지 같은경우는 첨이네요 ㅎㅎ
일단 다음시즌까지 한번 지켜볼요랑입니다 .
캐릭생성해서 10바타까지는 잡겠죠 하지만 변화가 없다면 서폿도 할맘 없고
오라 이펙 펫 등 하나도 구매할생각은 안드네요
그리고 열심히 밀고갈맘도 안생길거 같습니다 ...
언젠가는 변할거라고 믿는 제가 웃기기도 하고 이번시즌아이템은 그냥 길바닥에 버렷습니다
시즌아웃하고 다른게임을 찾아볼 생각입니다.
디앤츠도 해봤는데 약탈이 너무 심해서 키우는데 과금이 필수라 제외했고
스팀제외 게임추천좀 해주시길...
이상 poe에 3년이상의 시간을 꼴아박은 유저의 넉두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