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동남아 시장 출격, '글로하우'와 MOU 체결
게임플
종합뉴스
0
4
05.08 17:40
숲(SOOP)이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동남아시아 디지털 콘텐츠·광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SOOP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이자 디지털 마케팅 선도 기업인 글로하우(Glohow)와 동남아시아 전역을 대상으로 디지털 콘텐츠 및 광고 비즈니스 모델 공동 개발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글로하우는 싱가포르 본사를 중심으로 태국과 베트남, 대만 등 동남아 전역에 지사를 운영하며 1,000여 명의 인플루언서 확보 등 강력한 현지 마케팅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앞서 SOOP은 태국 현지 크리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