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딕티브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제 '리타겟팅'이 핵심"

애딕티브 "모바일 게임 마케팅, 이제 '리타겟팅'이 핵심"

날마다 수많은 모바일 게임이 새롭게 등장한다. 게임사는 바다와 같은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자사의 게임을 알리고 플레이하도록 하기 위해 온 힘을 쏟는다. 게임이 아무리 재미있어도 유저가 플레이해보지 않으면 아무런 의미가 없다.하지만 넘치는 공급 속에서 신규 유저를 끌어들이는 것은 하늘의 별 따기다. 게다가 광고를 보고 게임에 접속한 유저가 장기 고객으로 자리 잡거나, 매출로 이어지는 경우는 매우 적다. 세계적인 모바일 전문 리타겟팅 기업 '애딕티브(Adikteev)'는 이 지점을 파고들었다.'애딕티브'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바일 게임
0 Comments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