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C25] "없으면 직접 만든다", 넥슨은 어떻게 '아이콘매치'를 준비했을까

[NDC25] "없으면 직접 만든다", 넥슨은 어떻게 '아이콘매치'를 준비했을까

0_U8VFO6id_930cf9582a08ae684c99e2cc3a3e2c8dd7eff412.jpg넥슨 최인기 팀장이 '넥슨 아이콘 매치' 성공 사례를 발표했다. 2024년 '아이콘 매치'는 팬 마케팅 전략으로 기획, 실행되었으며, "외부 환경에 의존하기보다 직접 환경을 만들자"는 목표로 시작되었다. 넥슨은 '창과 방패' 팀 대결이라는 차별화된 컨셉과 '슛포러브' 등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넥슨은 올해 아이콘 매치 시즌2를 진행하며, '창의 귀환, 반격의 시작'이라는 슬로건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0 Comments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