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P 광고모델 된 '페이커', 5월 16일 본편 공개
게임플
종합뉴스
0
5
04.30 11:30
SOOP(숲)이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T1과 브랜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브랜드 광고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SOOP’을 알리고, 플랫폼내 유저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신규 유저와 스트리머를 유입시키고, 플랫폼 서비스 기반의 사업 모델을 강화할 계획이다.SOOP은 지난해 사명을 변경하는 동시에 서비스 또한 동일명으로 한국과 글로벌 런칭하고, AI와 같은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플랫폼 변화와 확장의 발맞춰, SOOP은 오랜 시간 협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