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무한의 계단'에 퉁퉁퉁 사후르 등장 인벤 종합뉴스 0 5 06.13 09:12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306783 + 0 http://webzine.inven.co.kr/news/rss.php + 0 넵튠은 대표 모바일 게임 '무한의 계단'이 6월 이벤트를 시작한 후 주간 활성 이용자(WAU)가 70만명 이상 늘고 매출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무한의 계단'은 이달 말까지 숏폼 영상 공모전과 미니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숏폼 영상 공모전은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는 순간을 15∼60초 길이 영상으로 제작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오는 29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