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지직 "초기 '뿌지직' 논란, 오히려 감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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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지직 "초기 '뿌지직' 논란, 오히려 감사했다"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브랜딩 비화와 그 과정에서 느낀 심경을 공유했다.네이버는 19일,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치지직 브랜딩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담당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직접 목소리로 출연해 2023년 플랫폼 탄생 전부터 준비한 과정, '치지직'으로 이름이 확정된 계기와 로고에 담긴 의미를 이야기했다.와이즈앱·리테일에 따르면, 치지직은 7월 앱 월간이용자(MAU)가 242만명에 다다르면서 국내 최대 유저를 보유한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하지만 독특한 이름으로 인해 베타 서비스 당시 조롱과 공격에 시달리기도 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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