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토브 해외직구 발송지연 문의

지스토브 해외직구 발송지연 문의

oilpet… 4 91

 

1642483851917.jpg

 

_______________________

 

작년3월에도 같은 글을 썼더랬죠.

 

구입은 2020년2월4일.

주기적으로 2년동안 이메일을 쓰고 있습니다.

주문량이 많아서 미안하다면서 계속 보내준다고만 하고, 컨펌데이트는 한달간격으로 뒤로 밀리더니만 요즈음은 하루한격으로 뒤로 밀리네요.

 

지난 2년간 안보내주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별의별 가능성을 생각하며 문의를 해보았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주문량이 많아 미안하다면서 곧 보내주겠다 변명만합니다.

 

지스토브란 회사의 규모가 얼마나되나요?

이런 대응수준이면 규모가 큰 회사라 생각되지 않은데요. 혹시 노르웨이 내에 소비자보호원 같은 기관, 아시는분있나요?

 

일단 이번 겨울에 받는건 포기했습니다. 좀더 기다려 보다가 노르웨이내에 도움을 요청할 만한 기관을 찾으면 제3자의 도움을 받아야 할것 같아요.

 

결국 내린결론은 하나밖에 없어요.

 

한국소비자가 우수운 거죠.

 

저와같은 처지에 있으신분 댓좀 주세요.

각개 전투하느니 단체로 대응을 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4 Comments
홍사장님 2022.01.18 13:00  
와 이제 2년이 돼가네요? ㄷ ㄷ 
oilpet… 2022.01.18 13:00  
ㅎ 2년이줘..작년12월에 지스토브로브터 취소하려면 언제든지 말해라는 답변도 왔었는데, 꼭 '취소해라~' 하는것 같아서. 무조건 기다릴거니깐 반드시 보내라~ 이렇게 답은 썼지만 기대는 안하고 있어요. 100불 뜯겼다 생각하고 항의 중 이네요.    예전에 이베이에서 인도판매자에게 뜯긴적은 있어도 저 멀~~리 북유럽 노르웨이에다 뜯겼다고 생각하니 어이가 없네요. ㅡㅡ
국내뽐뿌 2022.01.18 13:00  
초반에 미배송으로 카드사에 사고 접수하시고, 지급 중지 신청하셨으면 가능한데 지금이라도 증거 수집해서 카드사에 이의신청 한번 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국내 카드사의 경우 해외 카드 브랜드의 규정에 따라 이의신청 기간이 정해져있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알리에서 $200 정도 금액 구입했는데, 허위송장 등록하고 배송안해주다가 카드사에 이의신청하고 증거 보내서 예외적으로 보상받은 적이 있습니다.
oilpet… 2022.01.18 13:00  
그게 paypal로 결재를 한거라서..paypal에다 또 뭐라뭐라 보내기도 그렇고 해서요. 일단 Med라는 CS담당 관이랑 2년정도 이메일 주고받고 있으니깐 그사람이랑 담판을 지어볼려고요.    제가 솔직히 말해달라 했거든요. 정말 안보내는 이유가 뭐냐? 혹시 2년간 가격 상승이 되어 이윤이 안맞는거냐? 이렇게 물어봐도 아니래요..   그럼 주문량이 많아 못보낸다는 말이 사실이라면 2020년2월 이후에 나보다 늦게 주문한 모든건에 대해 배송을 못하고있는거냐? 이렇게 물으면 답을 회피하고선 이메일을 썼던 그달 안에 반드시 보낸다 하곤선 안보내요.   한국 총판같은데서 개인주문자건에 대해 주문받지말라고 요청이 와서 안보내는 거냐? 물어보면 그것도 아니래요.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뭔가 희롱 당하는 느낌이에요. 이메일을 쓰면 나이스하게 답변은 잘 와요. 매번 곧 보내준다는 말에 기대를 걸게 하고선..상황은 같습니다.   뭐죠? 가지고 노는거 맞죠?

제목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