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홀덤의 ‘추가’ 10가지 필수전략 : The Over-Bet part.3

홀덤소식


이벤트정보


매장정보


연구실


스타팅핸드


전체최근글


텍사스 홀덤의 ‘추가’ 10가지 필수전략 : The Over-Bet part.3

Poker… 0 249

오버-벳을 벨류로써 사용하기

 

여러분이 낮은 스테이크에서 오버-벳을 본다면대부분의 경우에 상대가 몬스터 핸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초보자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빅핸드를 가지고 있을 오버-벳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이러한 플레이는 그들 스스로 하여금 예측이 가능하고 쉽게 리딩이 되는 플레이를 하는 것이라고 말할  있겠습니다스스로 이러한 굴레에 구속되시면 안됩니다.

 

아래에 오버벳으로써 벨류를 얻을  있는 중심적인 2가지의 방법이 있습니다.

 

못하고, 경험이 없는 플레이어를 상대로 할 때 : 경험이 없거나 카드를    모르는 플레이어를 상대로는 팟의 절반의 베팅혹은 2배의 베팅어느 쪽이던지 간에 콜을 받아  가능성이 큽니다여러분이몬스터핸드를 가지고 있을 이러한 플레이어를 상대로는 최대한의 벨류를 끌어 내기 위해서   베팅과 레이즈가 필요할 것입니다.

 

오버-벳을 자신의 핸드가 약하다고 표현 할 때 : 종종 어떠한 상황에서는 오버-벳이 여러분의 핸드를 아주 약하다고 표현   있는데마치 여러분이 팟에 돈을 꾸역꾸역 넣어서 상대로 하여금 억지스런 플레이를 한다고 느끼게끔   입니다.

 

올바른 상황에서 이러한 플레이를 한다면상대는 아마도 여러분이 약한 핸드로 팟을 스틸한다고 생각할것인데왜냐하면 여러분이 만약 빅핸드를 가지고 있다면훨씬 작은 베팅으로 벨류를 끌어내는 플레이를 것이라고 예측하기 때문입니다.

 

오버-벳의 실제 플레이

 

만약 여러분이 아직까지 Over-Bet 이점을  파악하지 못했다면 아래의 동영상을   보시길 바랍니다.

2003 WSOP Main Event Final Heads-up에서 Chris Moneymaker tv 방송된 포커 역사상 가장  블러프  하나를 성공하는 것을   있습니다.

팟의 2배의 베팅을 하는 것보다 올인을 함으로써 상대로 하여금 폴드를 시켜버리는 이러한 Chris Moneymaker 플레이는 Over-bet 힘을 보여주는 극명한 예일 것입니다.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IgdnUlIdvxE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