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 업체
간만에 좋은 딜 공유했다 싶었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1만원 이상 결제 건은 배송되지 않을까 했는데 말이죠.
(혜택이 무효화되었으니 혜택을 보고 했던 스토어찜은 취소해야겠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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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기사로도 떴군요.
https://news.v.daum.net/v/20220121070010786
해당 기사엔 업체를 옹호해주는 여론이 압도적이네요.
제 3자의 그런 건 취소되는 게 당연하다며, 불만을 얘기하는 구매자를 탓하고 판매자를 옹호하는 여론이 업체에게 쉬운(?) 길을 택하게끔 부추기지 않겠어요? 처음이면 실수라 하겠지만...
핑계가 '사이트 시스템 오류'인데 톡스토어 운영 주체인 '카카오'는 어떤 모션을 취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