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D 결국 용산or서울역 직결되네요..ㄷㄷ 무조건 싸우면 다 되네.ㄷㄷㄷ

GTX-D 결국 용산or서울역 직결되네요..ㄷㄷ 무조건 싸우면 다 되네.ㄷㄷㄷ

72시간 3 716

오후 3시 발표인데 이미 부동산 까페에는 다 돌고있습니다.

김포시민들 축하드리구요, 아직 지하철 하나 없는 2기 신도시는 부러움의 연속입니다.

흥덕 드리프트처럼 무조건 때 쓰고 우기고 시위하면 다 되는걸 보고 인생은 전투력이라는걸 다시 한번 깨닫습니다. 잘 배웠습니다. 

 

3 Comments
업체는강추천 2021.06.29 11:00  

그래봐야 어차피 경제성 안나와서 나가리 될 듯 하죠

국가 철도망에 올라간 노선중에 15년째 계류된거도 많아요

국가철도망 계획 올라간다고 합격이 아닙니다

예비타당성 사전 타당성이 가혹하죠

 

b노선 인천300만 부천 90만 그 많은 사람이 연결된 노선도 경제성 최악이라 취소되려다

겨우 연장해서 겨우 짜맞춰서 심폐소생술 했는데, 지금도 경제성 문제 회자.....

 

gtx A노선이 인구 집중된 곳만 통과하는 황금 노선인데도 10년넘어 겨우 착공된걸 생각해보면 gtx b조차도 산넘어산

 

그런데 김포 꼴랑 검단 꼴랑 모인 100만도 안되는 도시를 위해 gtx를 깐다고요?

과연.......경제성 기반한 타당성 통과하기가 절대 쉬운게아니죠

부포 2021.06.29 11:00  
그리고 자꾸 출퇴근시간에 미어터진다는 논리를 펼치는데

 

실제로 철도의 경제성을 좌우하는 건 출퇴근시간 이외에도 수요가 있느냐죠. 출퇴근시간엔 어지간하면 다 미어터지는 게 정상이니.(광주1호선 대전1호선같이 답없는 노선 제외하고는요)

 

출퇴근시간에만 운영할 것도 아니고.... 여러모로 통과하기 쉽지 않겠죠. 민자로 한다고 하지만, 결국 민자사업 하다가 사업자 도망가면 국가가 뒤집어쓰는 수밖에요. 우이신설선 사례를 보면

hfjrjj… 2021.06.29 11:00  

김포에선 그마저도 실패라 생각하고

계속 강남 직결 요구할 겁니다


제목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