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트레이드 소식
머큐리99
해외농구
0
825
06.06
-마이애미 get 트레버 아리자 out 마이어스 레너드 + 2차 지명권 1장
오클라호마 get 마이어스 레너드 + 2차지명권 1장 out 트레버 아리자
트레버 아리자는 무려 11번째 팀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이번시즌 오클라호마에서 출전을 하지는 못했지만 노련하고 저렴한 3&D 자원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오클라호마는 유태인 비하로 징계를 받은 마이어스 레너드를 처분해 주면서 2차 지명권을 받아왔습니다.
현재 오클라호마는 2017년까지 1차지명권 19장 2차 지명권 17장 총36장의 지명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눈치없는 SGA는 매경기를 파이널처럼 뛰고 있습니다. 물론 거기에 7피트 듀오들이 가능성을 보이고 있고 루겐츠 도트도 비보장에서 보장 계약으로 바뀌면서 팀의 미래 구성원으로서 점 찍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도트가 언드래프티 출신이라고는 하나 이제야 보장 계약이라는게 놀랍습니다.
-휴스턴의 PJ 터커가 밀워키로 이적했습니다
198의 키지만 센터 수비까지 가능하고 코너 3점의 달인인 터커가 FA 이적으로 밀워키와 계약했습니다.
여러 팀이 탐내던 터커 였는데 나이가 있고, 올 시즌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했던 터커가 밀워키에서 부활을 할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아마 밀워키에서는 벤치로 출전할 것으로 보이며 본인의 원래 역할인 3&D를 맡을 것으로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