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8 플레이오프 1라운드 피닉스 대 레이커스
머큐리99
해외농구
0
75
06.06
109 대 95 레이커스의 승리 입니다.
-레이커스
역시 사상 최강의 7번시드 답게 여유있게 승리를 따내며 시리즈를 뒤집었습니다.
릅갈은 역시 의심하는게 아닙니다. 앤써니 데이비스는 34점 11리바를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고, 전반 부진했던 르브론 제임스도 후반에 만회하며 21점 6리바 9어시를 기록했습니다.
대박 계약을 노리는 데니스 슈뢰더는 20점을, 카일 쿠즈마는 10리바를 기록하며 각각 승리에 기여 했습니다.
역시 건강한 레이커스는 우승후보 1순위 입니다. 다만 오늘 KCP가 부상을 당했습니다. 경과를 봐야 나올것 같은데 수비와 3점에서 손실이 예상됩니다.
-피닉스
어깨 부상중인 크리스 폴이 많은 시간을 뛰지 못하는 점이 계속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에이스 데빈 부커는 멘탈이 박살났습니다. 매우 부진한 공격성공은 물론 상대 데니스 슈뢰더에게 지나친 반칙을 범하며 곧장 퇴장을 당하는 꼴사나운 모습을 보이고 말았습니다.
그나마 디안드레 약물튼이 갈매기와 안드레 드러먼드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인다는것이 위안거리 입니다. 22점 11리바의 야투 성공률이 무려 70%였습니다.
전체 승률 2위를 차지한 강팀이지만 사령관 폴의 부상과 에이스의 부진, 거기에 풀전력을 갖춘 레이커스등 여러 악재가 찾아왔습니다. 피닉스가 상위 시드의 위엄을 보일수 있을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