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9 플레이오프 1라운드 브루클린 대 보스턴
125 대 119 보스턴의 승리 입니다.
-보스턴
당초 일방적으로 흘러 갈것으로 예상되었던 시리즈였는데 제이슨 테이텀은 그걸 두고 보지 않았습니다.
오늘 경기도 시작하면서 부터 털보에게 연속 득점을 얻어맞으며 15점차로 리드를 당하고 시작했습니다. 이대로 맥없이 경기가 끝나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홈에서 아들이 구경온 상황 에이스 제이슨 테이텀은 힘을 내기 시작했고, 결국 50점 6리바 7어시라는 미친 퍼포먼스를 보이며 빅3를 무너뜨렸습니다.
마커스 스마트 역시 매우 높은 야투율로 23점을 기록했고, 클블 시절의 기억을 되찾은 트리스탄 탐슨은 19점 13리바 더블-더블을 기록했습니다.
단 샬럿 시절에 대한 기억 상실에 걸린 구 샬럿 에이스 켐바 워커의 경기력은 계속 아쉬운 대목입니다.
오늘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쉽지 않은 시리즈가 예상 됩니다 보스턴이 어디까지 브루클린을 괴롭힐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브루클린
제임스 하든이 41점 7리바 10어시, 케빈 듀란트는 39점 9리바 빅2가 무려 80점을 득점했는데도 패했습니다.
보스턴 시절 팀에 도움이 되지 못했던 카이리 어빙은 보스턴 팬들의 야유에 주눅이라도 들었는지 16점에 야투율도 35.3%에 그쳤습니다.
상대 에이스의 미친 퍼포먼스와 홈에서도 패할 수는 없다는 집념에 밀리면서 한 경기를 내주었습니다.
하지만 이 미친 재능러가 셋이나 모인 팀이 순순히 밀릴꺼 같지는 않습니다. 다음경기 어떤 칼을 갈고 나올지 기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