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트] 코로나 혼란이 리그(분데스리가; 마인츠)를 덮치다!

스포츠소식


경기정보


커뮤니티


경기영상


피해공유


최근글


[빌트] 코로나 혼란이 리그(분데스리가; 마인츠)를 덮치다!

Russia… 1 1401

지난 컵대회 주간의 카림 오시니보(29)의 양성 판정은 마인츠05를 혼돈속으로 몰고 갔다. 

이 오스트리아 국적의 스트라이커가 '곧바로 격리'에 들어가긴 했으나(일요일에 격리 시켰다 함), 오시니보는 최소한 명백히 1명 이상의 마인츠 선수를 감염시킨걸로 보이며, 이 선수는 이미 증상을 보이고 있다.

 

수요일 오후에 클럽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2명의 다른 선수와, 한 명의 코칭 스태프가 양성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8명의 선수와 2명의 코칭 스태프 역시 격리에 들어갔다. 마인츠에서 4명이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은 결과, 총 14명의 마인츠 인원들이 격리에 들어간 것이다. 계획된 훈련 역시 이에 따라 취소되었다. 


가장 큰 문제는, 백신 접종을 했다 주장한 선수 마저도 감염된 것이다. 그 직접적인 결과로, 빌트지로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보건 당국이 핵심 인원들 중 백신을 맞지 않은 사람들 모두에게 격리를 명령했다고 한다. 이것이 현지 시각으로 3시 반에 개막하는 분데스리가 시즌 첫경기인 RB 라이프치히에게 어떻게 작용할 것인가?


CEO 스테판 호프만은 빌드에 이렇게 전했다. "상황은 명확하다, 경기는 예정대로 열릴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보건 당국은 오늘 훈련을 취소하라고 권고했다. 우리는 상황이 어떻게 진행될지 볼 것이다."

마인츠 스쿼드에 27명의 선수들이 있는 관계로, 마인츠는 경기를 미룰 수 없을 것이다. (DFL은 16명만 있어도 분데스리가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고 규정해놓았다.)

 

 

영어 중역이라 다소 오역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1 Comments
작안의샤아 … 2021.08.11 22:30  
그래서 며칠 전 있었던 포칼컵에서 지역리그(4부) 팀에게 승부차기까지 가서 겨우 이겼나?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