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비상! 첼시-PSG-리버풀 연전 앞두고 라포르테-스톤스 부상 결장

정보/뉴스


스포츠정보


인기게시물


인기소모임


최근글


맨시티 비상! 첼시-PSG-리버풀 연전 앞두고 라포르테-스톤스 부상 결장

콩진호 0 313

맨시티 비상! 첼시-PSG-리버풀 연전 앞두고 라포르테-스톤스 부상 결장

기사입력 2021.09.23. 오전 04:10 최종수정 2021.09.23. 오전 04:10
16324312245119.jpg

맨체스터 시티의 센터백 존 스톤스와 아이메릭 라포르테가 부상으로 당분간 경기에 나서기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영국 '데일리 메일'은 23일(한국시간) '더 텔레그래프'를 인용해 "맨시티 센터백 스톤스와 라포르테가 2주 정도 결장할 예정이다. 다가오는 3경기에서 출전할 수 없을 것이다"고 보도했다.

라포르테는 올 시즌 초반부터 맨시티의 뒷문을 든든하게 지킨 선수다. 그는 노리치 시티, 아스널, 레스터 시티전에서 나서 승리를 도왔고, 루벤 디아스와 함께 3경기 동안 단 한 골도 허용하지 않았다. 그러나 사타구니와 엉덩이 부상이 발생했고 지난 사우샘프턴과 리그 경기에서 결장했다.

스톤스는 지난 시즌 맨시티의 우승에 큰 공을 세웠다. 그러나 이번 시즌에는 아직 리그 한 경기도 소화하지 못했다. 잉글랜드 대표팀에 차출됐다가 근육 문제로 다시 복귀했고 아직 다 낫지 않은 상황이다.

문제는 이들이 빠진 가운데 맨시티가 강팀들과 연전을 벌여야 한다는 것이다. 맨시티는 오는 25일 첼시전을 시작으로 파리 생제르맹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2차전(29일), 프리미어리그 7라운드 리버풀전(10월 4일)를 치른다. 세 경기 모두 맨시티의 우승 레이스에 있어 반드시 잡아야 하는 경기들이다. 첼시와 리버풀은 나란히 4승 1무로 리그 1, 2위에 올라 있고, PSG와는 A조 1위 다툼을 벌여야 한다.

두 선수의 공백으로 맨시티는 올 시즌 3경기에서 가동한 나단 아케, 디아스 센터백 조합을 꺼내들 가능성이 높다. 다만 아케의 수비력에는 의문 부호가 붙은 상황이다. 맨시티가 올 시즌 내준 5골 중 4골은 아케, 디아스 센터백 라인을 세웠을 때 나왔다.

이외에도 맨시티의 다양한 포지션에서 부상자가 나오는 상황이다. 이 매체는 "일카이 귄도안, 로드리도 병치레를 하고 있다. 올렉산드르 진첸코는 종아리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제공 인터풋볼

16324312254922.jpg
윤효용 기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위의 전달자가 되겠습니다.

  • "英 전설과 맞붙었다" 펩도 극찬한 '110kg 피지컬 괴물 FW' 누구?
  • '호날두-포그바 없다' 맨유, 웨스트햄전서 '린가드-반 더 비크-카바니' 선발 가능성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기사 섹션 분류 안내

스포츠 기사 섹션(종목) 정보는 언론사 분류와 기술 기반의 자동 분류 시스템을 따르고 있습니다. 오분류에 대한 건은 네이버스포츠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오분류 제보하기 가이드 닫기
  • 최저가 맨시티 유니폼 사러가기 - 인터풋볼 공식 스토어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