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장애 보상기준 및 절차] 각 증권사 링크입니다.
BLAST_…
잡담
0
131
01.24
LG에너지솔루션 상장일에 관련 내용 찾는 분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서 각 증권사 링크를 올립니다.
당연한 일이지만 절차는 모두 비슷합니다.
"하나금융투자"의 경우, 공지사항 및 고객센터 내용을 확인할 때도 "보안 프로그램 설치" 안내가 나와서 제외했습니다.
"HTS고객"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HTS라는 표현은, 몇몇 증권사의 다른 조항을 확인해보면 MTS를 포함한 표현으로 보이는데, 확실하지 않으니 각 증권사에 문의해보시면 됩니다.
1. KB증권
https://fdata.kbsec.com/agree/online.pdf
2. 대신증권
https://money2.daishin.com/E5/WTS/Customer/Note/DW_Online_07.aspx
3. 신한금융투자
https://www.shinhaninvest.com/siw/customer-center/protection/claim_apply6/contents.do
4. 미래에셋증권
https://securities.miraeasset.com/hki/hki3053/n01.do
5. 신영증권 (온라인 주문 장애 보상기준)
https://www.shinyoung.com/?page=10041&tab=1&SEQ=
6. 하이투자증권 (03.온라인 거래 장애 발생 시 보상기준 및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