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테이텀 원맨팀 답나왔죠? 정배예상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명표 칼럼입니다.
오늘은 동/서부 8강 4차전을 분석을 할 예정입니다.
최근 신인 루키들중 돈치치, 트레이 영 등 신인
드래프트 지망생들 보다 훨씬더 뛰어난 득점능력과
어시스트를 통해 신인왕 리스트에서 매우 분위기가 뜨겁습니다.
오늘은 4차전, 대부분의 팀들이 2-1 스코어 혹은 1-2 스코어로
어느팀에게는 탈락의 위기가 찾아올수 있는데요!
오늘같은 경우에는, 핵심 포인트만 분석을 하여, 어느팀에게
유리하게 경기를 가져갈지 분석을 해 보겠습니다
< 2020~21년 시즌 프로젝트 >
-11월 수익 45,209,000 원 + 마감
-12월 수익 49,630,000 원 + 마감
-01월 수익 51,122,000 원 + 마감
-02월 수익 43,804,000 원 + 마감
-03월 수익 44,347,000 원 + 마감
-04월 수익 56,610,000 원 + 마감
-05월 수익 54,249,000 원 + 진행중
사실상 '분석글'은 이전에 기본적인 데이터들을 토대로 기본적인 정보들을 작성한 것이기에 좋은 참고 자료가 될 것 이라 장담은 못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자료라도 알고 배팅을 하시면 아예 모르는 것 보다 긍정적이라 생각하기에 오늘도 분석글을 올려드립니다.
아래는 -팔로우- 해주신 회원님들께 공유해드린 최종픽입니다.
당첨되신 회원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05월31일 NBA [ 보스턴 vs 브루클린 ]
◎ 보스턴
지난 브루클린 전에서 125-119 승리를 거뒀습니다. 제이슨 테이텀이 무려 50득점이나 뽑아내며 엄청난 득점력을 선보였습니다. 테이텀과 마커스 스마트의 득점력이 꾸준하고, 트리스탄 탐슨과 로미오 랭포드 같은 롤 플레이어들의 활동량도 엄청납니다. 경기 초반부터 업 템포 운영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적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격 상황에서 테이텀에 대한 의존도가 너무 높습니다. 제일런 브라운이 빠진 상황이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욱 테이텀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진 상태입니다. 브루클린이 작정하고 테이텀만 밀착 방어한다면 무너질 가능성이 높을것으로 예상됩니다.
◎ 브루클린
지난 보스턴 전에서 119-125 패배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제임스 하든이 41득점 10어시스트를 기록하며 더블더블 달성에 성공했습니다. 케빈 듀란트 역시 39득점이나 뽑아냈습니다. 하든의 개인 전술을 활용한 드리블과 슈팅은 물론이고, 얼리 오펜스 상황에서 디시전 메이킹 역시 완벽에 가까운 수준입니다. 제프 그린이 왼발 부상으로 인해 빠진 점은 좋지 않은 부분이지만 하든, 듀란트, 카이리 어빙으로 구성된 공격 조합이 워낙 압도적인 득점력을 자랑합니다. 이번 경기에서 반등할 가능성이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05월31일 NBA [ 댈러스 vs LA클리퍼스 ]
◎ 댈러스
지난 클리퍼스 전에서 108-118 패배를 당했습니다. 하지만 루카 돈치치가 무려 44득점이나 뽑아내며 수준급의 득점력을 선보였습니다. 상대 수비를 페인트 존 바깥으로 끌어내고, 볼 핸들러의 드리블 돌파 기반 컷인 플레이, 킥아웃 패스나 점프슛으로 확실하게 득점을 뽑아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크리스탑스 포르징기스가 무릎 부상 후유증으로 인해 특유의 림 근처 득점력을 선보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 LA클리퍼스
지난 댈러스 전에서 118-108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비카 쥬바츠가 센터로 배치된 빅 라인업이 계속해서 엄청난 수비 불안에 시달리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스위치 포메이션 수비 실패와 볼 핸들러의 미스 매치 활용이 전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패트릭 베벌리 대신 출장한 레지 잭슨이 활력소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잭슨은 베벌리보다 뛰어난 3점슛 능력과 드리블 돌파 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게다가 라존 론도와 테렌스 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확실한 돌파구를 찾았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리드를 잡을 가능성이 충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분석은 확실한 경기 결과를 내어 주는 게 아닙니다. 참고 할 뿐이죠.
분석 글 뒤에 보다 확실한 픽 을 뽑아 내는게 픽스터의 역할입니다.
그 픽스터의 정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는 이명표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