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올킬 자신있습니다.

K리그 올킬 자신있습니다.

하정욱위원 0 162
1646987103458.png

 

 

 

에프씨투


No.1 하정욱 분석위원


▶2월 모임방 수익◀



42,760,000 원 환급 완료



▶3월 모임방 수익


50,000,000 원 목표


믿고 따라와만 주시면 꾸준한 수익으로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분석 시작 하겠습니다.


 


▣ 첫번째 경기는 울산 현대 축구단  FC 서울 19:00분 경기입니다. 


16469871038602.png

울산 현대 축구단 

 

 

울산현대는 2022시즌 대한민국 K리그 4라운드 3승 1무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시즌 개막이전에 예상과는 다르게 직전 전북현대와의 승부에서도 승리를 기록했던 울산현대가 이번시즌에도 우승후보로써는 가장 좋은 스타트를 이어나가주고있다. 이번경기 FC서울을 상대로도 차이를 만들어 나갈수도있다. 특히 홍명보 감독이 울산현대의 수비라인을 상당히 정교하게 만들며 걱정했던 모습보다는 공격적으로 보여주는 플레이가 상당히 기대이상에 좋은 플레이를 보여주고있다. 이번라운드에서도 홈으로 돌아오는 가운데서 공격에서의 다시한번 활약이 승패를 좌지우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제는 더욱더 우승을 위해서 치고 나갈수있는 기회를 어떻게 살려나가줄지 기대된다. 울산현대는 4-2-3-1 포메이션 전술을 그대로 구성하는 모습을 통해서 바코를 중심으로 이청용 김민준을 선발로 출전시키면서 후반 엄원상과 레오나르도를 통한 발빠른 변화를 가져가면서 예상했던 불안점과는 다르게 공격적으로는 기대이상에 결과를 만들어나가주고있다. 이번라운드에서도 원두재 , 아마노 준 , 이규성의 미드필더진들을 구성해서 곡격적으로의 플레이 과정을 더 살려나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공격에서의 차이뿐 아니라 김영권을 영입한 수비에서의 밸런스도 설영우 김기희 김태환까지 밸런스가 너무나도 뛰어나다. 따라서 울산현대의 상승세를 시즌초반을 기대할만하다. 

 


FC 서울 

 

 

FC서울은 2022시즌 대한민국 K리그 4라운드 1승 2무 1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김천상무전에서 침묵을 기록했던 FC서울이 개막전에서의 좋았던 흐름과는 다른게 최근들어서 공격적으로의 플레이가 너무나도 아쉬울 수 밖에 없는 플레이가 계속해서 이어지고있다. FC서울이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한 키포인트는 수비문제보다 시즌초반부터 좋은 경기운영에 비해서는 공격적으로의 플레이가 자체가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원정경기를 통해 시즌을 소화해나가고 있는 불리한 상황이기는 하지만 변화를 위해서는 공격적으로의 경쟁력있는 모습을 보여줄수있을지가 중요할 것이다. 아무리 좋은 경기운영을 만들어나가준다는 가정하에도 FC서울과 같은 경기력으로써는 무의미 할수밖에없는 플레이가 이어지지 않을까라는 점을 우려한다. 확실히 울산을 상대로 기성용도 경기를 주도해 나가기는 쉽지 않아보일수 밖에없다. 이번라운드에서도 나상호와 조영욱의 침묵으로 인해서 계속해서 단조로운 모습의 공격으로 수비적으로 흔들리는 모습으로 경기가 이어질수 밖에 없어 보이는 라운드이다. FC서울이 최근 공격적으로 초점을 맞춘 플레이를 보여주었지만, 울산전에서 기본적으로 이태석 , 오스마르 , 이한번 , 윤종규의 포백라인을 통해서 기본적으로 수비에서 더 안정적인 모습의 플레이를 통해 울산과의 원정경기에서는 안정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수도있다. 


 


▣ 두번째 경기는 대구 FC 와 성남 FC 19:00분 경기입니다. 


16469871043898.png

대구 FC 

 

 

대구 FC는 2022시즌 대한민국 K리그 4라운드 1승1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이번시즌에 기대했던 바와 다르게 시즌 초반에 경기력이 아쉬울수 밖에 없는 플레이가 계속해서 이어지고있다. 성남FC와의 이번경기에서도 다시한번 홈으로 돌아오는 대구FC가 경기력에서의 차이를 만들어 나가주는 모습을 기대하게 되며, 결과를 목표로서 공격적으로의 시즌 초반에 부진을 어떻게 극복해나가줄수 있을지에 대한 여부가 중요하다. 수비적으로의 초점을 맞춘 플레이스타일보다는 전력에서나 경기운영에서나 경기운영에서나 기대치가 더 높은 팀으로서 공격적으로의 결과를 어떻게 만들어낼수 있을지부터 지켜보게 되는 라운드이다. 시즌초반에 좀처럼 기대했던 모습과 경기운영과는 다르게 공격적으로의 플레이 과정이 단조로운 모습의 플레이가 계속해서 이어지고있다. 부진을 끊어내기 위해서는 에드가의 침묵을 끊어내는 모습을 통해 세징야와 고재현을 공격라인에 배치해서 성남을 상대로 경기를 공격적으로 풀어나가줄 필요가 있다. 이번경기는 수비에서 역습에 대비하는 모습만 보여주면서 라마스와 이진용을 통해서도 공격적으로의 플레이 과정을 살려나가주는데 있어서는 더좋은 움직임을 기대해보게 되는 라운드이다. 확실히 케이타와 이태희의 측면을 통해서도 수비보다는 공격적으로의 루트를 더욱 살려나가주는 모습을 그대로이어 이번 성남전에서도 공격에서 변화를 가져가줄수있을지가 중요한 키포인트이다. 


 


성남 FC 

 

 

성남 FC는 2022시즌 대한민국 K리그 4라운드 2무 2패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리그 11위자리로 시즌초반을 스타트하고있다. 이번시즌 활약아 어쉬울수 밖에없는 이유는 이번시즌에서 공격적으로 보여줄수있는 플레이의 기대치가 떨어지는 팀이라는 사실과 수비자체의 불안할수밖에 없는 플레이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결과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키포인트는 공격적으로의 더 좋은 플레이 과정을 살려나가야한다. 수비적인 큰 문제점보다는 공격에서의 부진으로 인해 수비가 흔들리는 모습이 이어지고있다. 이번 대구FC와의 승부도 불리할수 밖에 없어보이는 라운드이다. 이번 라운를 통해 활약을 기대해보기에도 어려워보일수 밖에 없어보이는 성남은 3-1-4-2 포메이션 전술을 그대로 유지해 물리치를 제외하고 직전 라운드 전성수가 득점을 기록하기는 했지만 확실히 경기 운영에서부터 조금은 단조로울수밖에 없는 플레이가 이어지고있다. 성남이 홈이 아닌 원정경기를 통해서 이재원 , 이종성 , 박수일의 미드필더진들을 통해서 경기운영에서도 홈에서만큼의 경쟁력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기에는 쉽지않아보이다. 경과를 목표로해서는 강의빈 , 마상훈 , 권완규의 쓰리백라인과 이시영과 이지훈까지 파이브백라인처럼 수비라인을 구축해서 대구전에서 수비후에 역습 전술로써의 더 좋은 경기운영을 하며 잠구는 수비를 해야 할것이다. 


 

 


 

 

 

 

분석이 도움이 되셨다면 게시물을 클릭해주시면 최종조합및 꽃길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건승하는 하정욱위원이 되겠습니다.



  

1646987104893.png

0 Comments

제목

스포츠소식


경기정보


커뮤니티


경기영상


피해공유


최근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