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차 프로토 상한가 인증
안녕하세요 이명표 칼럼입니다.
11회차 프로토가 개인적으로 가장 대박 회차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의 수익이 나왔습니다.
물론 12회차 역시 열심히 준비해서 공유드리고 있습니다.
금일은 국농 경기가 있습니다. 취소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과 함께 경기 분석 공유드립니다.
이 외에도 12회차 경기들 조합하여 고배당으로 무료 공유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아래는 -문의- 후 새로운 가족이 되신 회원님들께 공유해드린
최종 프로토픽 02월06일자 고배당 당첨내역 입니다.
당첨되신 회원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사실상 '분석글'은 이전에 기본적인 데이터들을 토대로 기본적인 정보들을 작성한 것이기에 좋은 참고 자료가 될 것 이라 장담은 못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자료라도 알고 배팅을 하시면 아예 모르는 것 보다 긍정적이라 생각하기에 오늘도 분석글을 올려드립니다.
02월08일 KBL 국농 [ 수원KT vs 원주DB ]
◎ 총평
수원KT는 직전 경기 일요일이죠. 서울SK와의 맞대결에서 1,2위 승차를 줄이는데 실패했습니다. 80-75로 패배한 경기가 됐는데 2점슛을 차곡차곡 쌓아나간 서울SK에게 외곽 3점포로 집중했지만 결국 이 것은 높이에서 차이를 극복하지 못 한 선택지이지. 그것만이 SK를 무너뜨릴 수 있는 방법은 아니었습니다. 결국 수비리바운드에선 어느 정도 비슷한 기록을 보였지만 공격 리바운드에서 2배 차이를 보이며 상대에게 많은 세컨 득점 기회를 준 것이 패인이었는데요. 수비에서 높이의 미스매치도 상대에게 많은 야투를 주게 된 패인으로 보는 시선이 많습니다. 그래도 허훈의 12득점, 양홍석의 17득점 캐디라렌의 17득점 14리바운드는 적당히 작기 몫을 해주었다고 볼 수 있지만 김영환, 박준영, 하윤기의 활약이 아쉬웠죠. 누구도 자밀워니를 막아세울 수 없었습니다. 또한 허훈의 몸상태가 부상을 안고 뛰어야 하기때문에 더 좋은 플레이들을 만들어내고 팀 동료들을 살리는데도 다소 소극적일 수 밖에 없었던 움직임 자체도 금일 경기에서 걱정이 되는 부분들입니다.
원주DB는 직전 홈에서 열린 모비스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79-68로 11점차 승리를 했는데 4연패를 벗어난 승리였고 조니 오브라이언트의 활약이 특히나 눈에 띄는 경기였죠. 김종규의 리바운드가 상당히 좋았고 그덕에 오브라이언트가 좀 더 공격에 잘 집중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강상재는 공수에서 모두 좋은 활약을 보였는데 득점에서 빼어난 활약을 보이는 것이 아니니 묻혀 있었겠지만 정말 부지런히 팀 플레이를 잘 수행해줬습니다. 또한 허웅은 외곽에서의 득점 지원과 어시스트 7개를 만들어내면서 팀 동료를 적절히 활용하는 플레이에 충실했던 경기로 전반적으로 큰 어려움없이 만들어낸 승리였는데 모비스의 최근 상승세를 감안하면 DB가 대단한 경기를 만들어냈습니다. 그러나 DB는 여전히 문제는 안고 있는 상태죠. 뭔가 해결이 된 것은 아닙니다. 조니 오브라이언트의 체력적인 문제. 직전 경기 김종규의 지원이 좋았지만 김종규가 부진하면 조니 오브라이언트의 휴식 구간이 항상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선수들 역시 마찬가지죠. 빡빡한 일정이 야투 성공률에 많은 영향을 주기때문에 이런 부분을 어떻게 극복해 낼 수 있느냐가 중요할 경기가 되겠습니다.
양팀의 시즌 맞대결 성적을 알고 계신가요? KT 1 - 3 DB 입니다. 항상 높이에서 밀렸던 KT. 그럼 빠른 속도로 승부를 보면 되지 않느냐 하시겠지만 KT가 또 지공에 능하지 빠른 속도를 내는 팀 컬러는 아니며, 다득점 부분에서 순위가 아주 좋은 것도 아닙니다. 천적이라면 천적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인데 대부분의 맞대결 경기 KT의 주요 선수가 빠지거나 라인업에 문제가 생겼던 적은 거의 없습니다 그냥 진겁니다. 못해서요. 수원KT가 지난번 SK 전에서도 외곽에서는 확실히 우위를 가져갔으나 2점슛 단타 맞고 기절했죠. 이번에도 그럴 수 있는 경기입니다. 만약 여기서 야투 난조까지 나오면 KT는 답이 없습니다. 그래서 KT가 지금 이 상황까지 온거죠. DB를 믿는건 아니고 KT를 못 믿겠습니다. KT가 수비가 좋으려면 DB의 높이까지도 압도해야 하는데 과연... 저는 이 경기 기준점을 봐야겠지만 플핸도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기준점 확인 후 재공유해드리겠습니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02월08일 KBL 국농 [ 창원LG vs 고양오리온 ]
◎ 총평
창원LG는 직전 경기 KGC인삼에게 94-65라는 큰 점수차로 승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대승을 거두었는데요, 가스공사에게 패배하며 떨어졌던 사기를 제대로 끌어올릴 수 있었던 승리였습니다. 4연패에서 벗어났으나 금일 오리온과의 경기를 낙관하기는 아직 다소 이르죠. 이재도 선수의 부진이 여전히 마음에 걸립니다. 또한 아셈 마레이가 완전히 살아나는 플레이가 나오기는 했으나 어느 정도 플레이 패턴을 상대에게 읽히면서 언제 기복을 보여줄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여전히 남아있는데요. 이재도 선수가 확실히 살아난다면 좀 더 확실한 믿음이 생길 수도 있지만 누구라도 불안감을 보이면 여지없이 무너지는 창원LG이기에 그들의 연승에 큰 무게를 둘 수는 없다는 점은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이승우와 이관희가 백코트에서 꾸준히 힘을 내고 있고 괜찮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기때문에 이번 홈 경기 이재도까지 살아나면서 백코트를 확실히 가져갈 수 있다면 아셈 마레이의 골밑을 내세워 비벼 볼 만한 경기입니다.
고양오리온은 직전 경기 모비스에게 졸전 끝에 패배했습니다. 4점차 패배긴 했지만 이전 KGC에게 졸전 끝에 패배한 것을 감안하면 2경기 연속 엉망인 경기가 됐죠. 코로나 확진으로 머피 할로웨이가 결장한 것이 크다 볼 수 있느데요. 제임스 메이스 한 명으로는 어려운 경기죠. 이승현이 리바운드와 득점에서 많은 힘을 실어줬다 하더라도 머피 할로웨이의 공백을 완전히 지울 수는 없었습니다. 특히 제임스 메이스의 파울 아웃 이후에는 더욱 그랬죠. 현재 5일자 기준으로 머피 할로웨이는 자가격리가 해제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몸을 만들고 있다고 하더라도 쉽게 컨디션이 올라오지 않을겁니다. 제가 경험도 있고 리커버된 이후에도 계속해서 어느 정도의 기침이나 두통은 있기때문에 컨디션이 확실히 올라오기는 다소 힘들텐데. 거기다 막판 콧물의 향연까지 감안하자면 머피할로웨이에게 이전과 같이 많은 것을 기대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오리온도 원정에서 강한 포스를 보여줄 수 있는 팀은 아니기때문에 더욱 그러하죠. 국내 선수들도 어느 정도 부진한 것을 감안해야 할 경기로 오리온 역시 쉽지는 않은 경기가 될 것입니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은 2-2입니다. 중요한 특징은 양팀 모두 승리를 홈에서 가지고 갔다는 점이고 원정에서 비슷하게 무너지는 패턴을 보인 두 팀이죠. 바로 야투의 침묵이었습니다. 양팀 모두 원정에서는 야투가 침묵하면서 패배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오리온은 거기다 머피 할로웨이가 출전한다 하더라도 정상적인 컨디션을 보이기 어렵다면 더욱 고전할 것이 예상되는데요. 창원LG의 백코트와 아셈 마레이를 믿는다면 LG사이드에서 승부를 가져가면서 154.5 기준점 언저리라면 양팀의 최근 컨디션을 감안해서 저득점도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많은 자료로 분석하였습니다.
금일 역시 11회차 고배당픽 조합하여 함께 공유 드리오니
부담 없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분석은 확실한 경기 결과를 내어 주는 게 아닙니다. 참고 할 뿐이죠.
분석 글 뒤에 보다 확실한 픽 을 뽑아 내는게 픽스터의 역할입니다.
그 픽스터의 정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는 이명표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