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계부작성중, 정답지 아예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토계부 아저씨입니다. 매일 토계부 작성하며 집에서 공부하고 분석하고 배팅합니다. 지금 제가 배팅을 시작한지 8년이란 시간이 지났는데 저도 처음부터 잘하진 못했습니다. 돈 잃으면서 직접 배우고 느끼다보니 이제는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해외배당 흐름 파악입니다. 해외배당의 흐름이 경기 결과에 정답지에 제일 가깝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백날 라인업,결장자,최근전적,팀흐름 이런 거 하나하나 확인하면 뭐합니까.. 앞에 말씀드린 모든 정보를 해외배당 하나만으로 정리가 됩니다. 어떻게 뭘 보고 공부하냐 ? 가족방 오셔서 물어보세요. 하나하나 다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천문학적인 수익을 내드릴 순 없지만 저 믿고 천천히 따라오세요 결국 수익은 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분석 들어갈게요
2월 22일 03:00분 칼리아리 VS 나폴리 경기 살펴볼게요
먼저 홈팀 칼리아리 한번 살펴봅시다
이번엔 원정팀 나폴리 한번 살펴봅시다.
최근 두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지만, 상대가 인터밀란-바르셀로나라는 데서 참작할 여지는 있다. 다만 강팀에게서 승점 3점을 따오는 능력이 부족하다고 볼 수도 있을 듯. 다만 원정에서 10위 이하의 팀을 상대로는 무패를 거두고 있어 승점을 따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은 부정할 수 없다. 직전 경기에서는 상대 슈팅시도를 저지하고 빠른 전개로 득점에 성공했지만, 나폴리의 기본적인 전술 스타일은 점유율을 많이 가져오며 경기를 주도하는 것이다. 중원에서 공을 유지하다가 측면 전개를 시도해 측면 자원들을 극대화 하려 한다. 메르텐스(FW / 5경기 1골 1도움)가 제로톱 형태로 나오는 경기도 있으며 정통 공격수 스타일의 오시멘(FW / 5경기 1골)을 기용하기도 한다. 직전 경기 오시멘이 오프사이드 문제로 부진했던 것을 감안하면 메르텐스의 출전 가능성이 높다. 인시녜(LW / 5경기 2골)의 파괴력 극대화도 기대해 볼 수 있는 부분. 득점 가능성은 높게 보는 것이 옳다. 직전 경기에서는 점유율을 완전히 내주면서 상대에게 기회를 많이 내주었다. 상대 공격수들의 영점이 대체적으로 맞지 않아 다행있던 셈이다. 이렇듯, 점유율을 가져오지 못하면 위기를 많이 맞게 되는 특성의 팀이라고 할 수 있다. 60%가 평균인 점유율을 기반으로 공격과 수비를 해결하는 팀의 특성 상, 점유율만 가져오면 큰 위기를 맞지 않을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다행히 칼리아리가 본인들 홈에서도 50% 미만의 평균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어 점유율만 잘 가져오면 큰 위기를 맞지 않을 것이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저득점 홈패 쪽으로 가닥을 잡으면 좋다. 나폴리가 원정팀 이지만 전체적인 경기의 주도권을 가져올 것이다. 가지고 있는 공격 옵션도 칼리아리에 비해 다양하다. 많은 루트로 칼리아리의 수비를 공략할 것이다. 다만 나폴리가 최근 원정 3경기에서 3득점 이상을 기록한 경우는 없었다. 칼리아리가 나폴리의 수비력을 뚫기 어렵다는 점을 감안하면, 언더(2.5)가 유력하다고 볼 수 있다.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1승 1무 3패 (나폴리 우세)
2. 칼리아리 이번 시즌 홈 성적 : 12전 2승 5무 5패 (무실점 비율 : 0%, 무득점 비율 : 17%)
3. 나폴리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12전 8승 3무 1패 (무실점 비율 : 58%, 무득점 비율 : 8%)
[일반 승/무/패] 나폴리 승 (추천 o)
[핸디캡 / +1.0] 나폴리 승 (추천 x)
[언더오버 / 2.5] 언더 (추천 o)
1월 수익 + 8,767,500 입니다. 2월도 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최종 조합, 구매내역이 궁금하면 상,하단 배너 클릭해주세요
이상한 금전요구 조건 이런거 없습니다. 같이 정보 공유하고 , 배우고 윈윈합시다.
토계부 아저씨였습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