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일 NBA 분석

스포츠소식


경기정보


커뮤니티


경기영상


피해공유


최근글


3월1일 NBA 분석

중계는메시티… 0 182

스포츠중계 메시티비 분석은 참고용으로만 이용바랍니다.

 

 

 

 

 

 

 

 

◈클리블랜드

4쿼터 대역전극으로 워싱턴을 잡고 연패에서 벗어났다. 부상을 털고 돌아온 마카넨은 고비마다 3점포를 가동하며 추격을 이끌었고 벤치에서 출전한 오스만의 활약도 좋았다. 갈란드와 론도, 르버트등 볼핸들러들이 모두 부상으로 빠졌기에 고전했지만 높이의 우위는 확실했다. 이 경기에는 갈란드가 복귀를 타진하고 있는데 100%의 컨디션으로 보기는 어렵다.


◈미네소타

최근 멤피스와 필라등 강팀들을 연달아 만나며 원하는 결과를 모두 얻지 못했다. 그래도, 멤피스 전에서 역전승했기에 이번 시즌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줬다. 타운스는 언제든 20점 동반 더블더블을 기록하고 있고 러셀도 떨어지는 수비력을 폭발적인 득점력으로 만회하고 있다. 부진하던 프린스의 반등과 함께 벤치 경쟁력도 살아났기에 남은 일정에서도 선전을 노릴만 하다.


◈코멘트

미네소타의 승리를 본다. 알렌과 모블리, 마카넨과 러브등 클블의 빅맨 전력이 워낙 좋지만 미네 역시 타운스와 반더빌트를 비롯해 리드와 맥다니엘스등이 충분히 수비로 버틸 수 있다. 무엇보다 르버트와 론도의 결장이 확정됐고 갈란드도 100% 컨디션이 아닌 홈팀 상대로 미네소타의 백코트가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볼핸들러가 불안한 클블을 베벌리가 강하게 압박할 수 있는 미네소타가 원정승을 따낼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미네소타 승

[[핸디]] : -1.5 미네소타 승

[[U/O]] : 222.5 오버 ▲






◈올랜도

휴스턴 전에서 역전승을 거두며 연패를 벗어났다. 최하위에게 가장 유리했던 드래프트 지명권 확률이 사라졌기에 굳이 탱킹을 위한 무기력한 경기를 하지 않고 있다. 웬델 카터는 어린 선수들 위주의 팀에 노련미를 더해주고 있고 오케케와 앤서니, 바그너등이 포텐을 서서히 드러내고 있다. 바이아웃이 예상됐던 해리스와 로스가 팀과 함께 하고 있기도 하다.


◈인디애나

보스턴에 대승을 거두고 백투백에 나선다. 최고의 기세를 보였던 보스턴 전에서 고전이 예상됐지만 주전으로 출전한 브리셋과 브록던을 제외한 4명의 선수가 20득점 이상을 기록하며 주전 구간의 우위를 이끌었고 두아르테와 스미스등이 벤치에서 제 몫을 했다. 브록던의 가세 이후 아무래도 팀이 탄탄해진 모습을 보이고 있다.


◈코멘트

올랜도의 승리를 본다. 인디애나는 브록던과 두아르테의 기존 선수들에 새로 가세한 할리버튼과 힐드가 큰 힘이 되고 있다. 그러나, 웬델 카터와 밤바, 오케케등 사이즈가 좋고 골밑 공격을 노리는 올랜도 빅맨진을 제어하긴 쉽지 않다. 또, 벤치에서 스미스와 비타제 정도를 제외하면 주전의 휴식 시간을 보장할 선수가 없기에 백투백 여파도 느낄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올랜도 승

[[핸디]] : -1.5 올랜도 승

[[U/O]] : 229.5 오버 ▲





◈브루클린

밀워키 원정에서 대어를 낚았다. 상대에게 전반 리드를 내주는등 어려운 경기를 했는데 후반을 압도하며 역전승했다. 원정에서만 나설 수 있는 어빙은 야투율 50% 이상과 함께 38득점을 기록했고 드러먼드가 더블더블 경기를 했다. 드러먼드에게 주전 빅맨 자리를 내준 알드리지는 벤치에서 출격해 본인이 잘하는 미드레인지 경기에 집중했다. 단, 홈에서 열리는 경기기에 어빙은 이 경기에 나설 수 없다.


◈토론토

후반기 열린 두 경기에서 모두 대패를 당했다. 평균득실 -30을 기록하는등 최악의 경기 내용을 보였는데 팀 수비의 코어인 아누노비의 골절 부상 이후 팀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 아누노비의 공백으로 반즈와 시아캄등은 수비 부담이 늘었고 트렌트도 야투 난조에 시달리고 있다. 그래도, 벤블릿이 부상 이슈를 이겨냈기에 언제든 반전을 노릴 수 있다.


◈코멘트

토론토의 승리를 본다. 홈경기기에 어빙이 나설 수 없는 브루클린은 드라기치가 경기를 조율할 것이다. 그러나, 스스로 득점을 만들 유형의 선수가 없기에 위기에서 고전할 수 있다. 세스 커리와 밀스등이 캐치앤슛으로 득점을 노리겠지만 재능이 부족하다. 토론토는 벤블릿이 본인의 득점을 만들며 비어있는 동료를 찾을 것이고 시아캄이 존슨과 에드워즈등 매치업을 공략할 수 있다.


◈추천 배팅

[[승패]] : 토론토 승

[[핸디]] : -2.5 토론토 승

[[U/O]] : 222.5 오버 ▲





◈마이애미

샌안 상대로 고전했지만 역전승을 따내며 동부 단독 1위로 올라섰다. 버틀러는 자유투만 15개를 얻어내는등 집요하게 림을 노렸고 아데바요는 정교한 야투 시도로 다득점 경기를 했다. 무엇보다 부상에서 돌아온 히로가 벤치에서 27득점을 뽑아내며 그가 돌아왔음을 알렸기에 동부 1위를 향해 질주할 것으로 보인다. 올라디포마저 돌아온다면 완벽한 풀핏이 될 수 있는 현재 로스터 상황이기도 하다.


◈시카고

멤피스 전을 패하며 연승이 끝났다. 또, 공동 1위 자리에서 내려와 마이애미에 단독 1위를 내줬다. 15점 가까이 뒤지던 경기에서 드로잔이 후반 반등에 성공하며 원포제션 경기까지 만들었지만 마지막 공격 포제션이 아쉬웠다. 그래도, 탐슨이 부세비치의 출전 시간을 잘 보장하고 있고 리그 최고의 스윙맨 듀오가 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본다. 시카고는 화이트와 탐슨, 데릭 존스등이 벤치에서 나오는데 화이트를 제외하면 득점을 기대하기 어렵다. 또, 마이애미는 버틀러와 터커등 대인마크에 있어서 둘째 가라면 서러운 선수들이 드로잔과 라빈 방어에 나설 수 있다. 시카고도 득점 쟁탈전에서는 밀리지 않지만 마이애미의 수비에 고전하며 연패에 빠질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마이애미 승

[[핸디]] : -3.5 마이애미 승

[[U/O]] : 225.5 언더 ▼





◈멤피스

시카고의 연승 행진을 가로막으며 42승째를 수확했다. 경기 시작부터 상대 수비진을 박살냈던 모란트는 15개의 야투와 13개의 자유투를 성공하며 46득점 경기를 했고 아담스는 부세비치와의 골밑 대결에서 압승을 거뒀다. 최근 베인과 멜튼등 외곽 슈터들의 야투 난조가 있지만 모란트가 워낙 잘해주고 있고 잭슨과 아담스가 골밑을 장악하고 있기에 큰 문제는 아니다.


◈샌안토니오

이 경기를 마치면 홈으로 돌아갈 수 있다. 긴 원정 일정이고 이 경기는 4일간 3경기째이기에 체력적으로 부담이긴 한데 마이애미 전에서 퍼틀과 머레이, 켈든 존슨등이 부상을 가장한 휴식을 취했기에 이 경기에는 정상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리차드슨이 돌아온 벤치는 로니 워커와 함께 서부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이 있기에 플레이인 토너먼트 진출을 노리고 있다.


◈멤피스의 승리를 본다. 홈의 이점을 떠나 상대는 너무 타이트한 일정 소화로 인해 체력적인 부담이 크다. 리그에서 에너지레벨이 가장 높은 멤피스가 경기 시작부터 강한 프레스로 상대를 어렵게 할 수 있다. 머레이가 워낙 좋은 수비수지만 도순무와 라빈의 견제를 완벽히 털어낸 모란트의 득점을 크게 낮출 수는 없다. 언더사이즈 매치업 상대로 득점에도 나설 잭슨을 기대해도 좋다.


◈추천 배팅

[[승패]] : 멤피스 승

[[핸디]] : -8.5 멤피스 승

[[U/O]] : 234.5 오버 ▲





◈밀워키

브루클린에 패하며 마이애미와 시카고등 선두권 팀과 거리가 벌어졌다. 최근 필라델피아가 무서운 기세로 치고 나오고 있기에 이런 상황이 이어지면 상위시드를 따지 못할거라는 위기감도 커지고 있다. 때문에, 이 경기에서는 시작부터 크게 집중하고 경기력을 끌어올리려 할 것이다. 지난 경기를 패했지만 쿤보와 미들턴, 포르티스등 주전 라인업은 110점을 합작하는등 좋은 경기력이었다.


◈샬럿

백투백으로 밀워키를 상대하는 험난한 일정이다. 브레이크 이후 개선된 경기력을 보이고 있긴 하지만 헤이워드와 맥다니엘스등 주축 프론트코트 자원들이 장기 결장중인 상황이고 마틴도 등 부상 여파로 정상 컨디션이 아니다. 테리 로지어와 라멜로 볼등 백코트 듀오의 활약을 바래야 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본다. 샬럿은 플럼리가 버티는 빅맨진에 해럴이 가세했기에 전반기보다 나아진 골밑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그러나, 쿤보와 포르티스, 이바카등 밀워키 빅맨진의 골밑 공략을 버티긴 어렵다. 또, 트랜지션 위주로 템포를 올리는 샬럿 농구 스타일상 홈과 원정을 넘나드는 백투백 일정은 부담스럽다. 쿤보의 높이를 앞세울 밀워키가 승리할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밀워키 승

[[핸디]] : -10.5 밀워키 승

[[U/O]] : 241.5 오버 ▲

'





◈오클라호마

인디애나 원정에서 대역전승을 거두고 홈으로 돌아왔다. 올스타 브레이크 전 부상으로 많은 경기를 결장했던 에이스 알렉산더가 복귀전에서 36점 5어시스트를 기록했고 벤치에서 나온 말레돈과 포쿠셉스키의 지원도 좋았다. 그러나, 올루키 퍼스트팀 선발이 예상되는 조쉬 기디가 부상으로 이 경기에 나설 수 없고 주전 스윙맨 도트도 부상 중이다.


◈새크라멘토

최근 4연패를 당하고 있다. 사보니스 가세 이후 경기력이 나아진건 사실이지만 승리를 위한 마지막 한 발을 내딛지 못했다. 그러나, 그 기간 요키치의 덴버를 두 번이나 만나는등 스케쥴이 어려운 점도 있었다. 사보니스는 꾸준히 생산력을 발휘하고 있고 팍스가 트레이드에 대한 부담이 사라졌기에 경기에 집중하고 있다. 반즈도 지난 경기에서 다득점을 기록하며 살아날 조짐을 보였다.


◈새크의 승리를 본다. 오클은 로비와 베이즐리등이 주전 빅맨으로 출전 중인데 사보니스의 높이와 기술을 앞세운 골밑 침투를 제어하기 어렵다. 또, 기디의 결장으로 인해 위긴스와 말레돈등이 볼핸들러로써 알렉산더를 지원해야 하는데 안정감이 떨어진다. 팍스가 상대 백코트를 공략할 수 있고 반즈가 지원할 새크가 연패를 끊어낼 것이다.


◈추천 배팅

[[승패]] : 새크라멘토 승

[[핸디]] : -4.5 새크라멘토 승

[[U/O]] : 222.5 오버 ▲16460403327247.gif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