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만 고배당 당첨 9회차 공유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명표 칼럼입니다.
느바 경기에 이어 국내 농구경기입니다.
설날 연휴기도 하고 월말인 만큼 좋은 고배당 조합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말씀해 주시고 모두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분석 시작하겠습니다!!
아래는 -문의- 후 새로운 가족이 되신 회원님들께 공유해드린
최종 프로토픽 01월29일자 고배당 당첨내역 입니다.
당첨되신 회원님 모두 축하드립니다~!!
사실상 '분석글'은 이전에 기본적인 데이터들을 토대로 기본적인 정보들을 작성한 것이기에 좋은 참고 자료가 될 것 이라 장담은 못 드리겠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자료라도 알고 배팅을 하시면 아예 모르는 것 보다 긍정적이라 생각하기에 오늘도 분석글을 올려드립니다.
01월 30일 국농 KBL [ 울산모비스 vs 창원LG ]
◎ 총평
모비스는 직전 경기 KCC에게 패배하기 전까지 6연승을 달렸습니다. 7연승 도전은 실패로 끝났는데 왜 KCC에게 그냥 졌어야 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 대목입니다만. 선수들의 집중력 부족이라고 해야할까요 평소와 경기력이 사뭇 달랐습니다. 물론 KCC가 경기를 잘 한 부분도 있고 최근 라건아 선수가 3점슛까지 장착하면서 사기캐릭터를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놀랍습니다만 빠른 공수전환이 강점이었던 모비스였기때문에 3쿼터 4쿼터 수비에서 아쉬움이 더욱 큰 상황이었습니다. 거기다 공격에서 집중력까지 같이 떨어지며 턴오버와 야투율까지 저조해졌고 뒤집어진 점수를 줄이지 못 했죠. 마음만 급한 상황이 반복되었습니다. 다만, 여전히 선수들 라인업에 큰 문제를 보이지 않는 모비스이고 벤치 자원들의 생산성이 좋기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연패보다는 분위기 반전을 기대하는 쪽에 무게가 더 실리는 모비스입니다.
창원LG는 직전 경기 원주DB에게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7점차 패배였지만 2연승이 중단된 패배라는 점에서 그것도 상대가 DB였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큽니다. 현재 전력 상성상 밀릴 것을 예상하긴 했으나 생각했던 것보다 더 상황은 심각했었습니다. 아셈 머레이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지 못 한다면 계속해서 같은 경기 양상이 반복될텐데 마땅히 대체할 수 있는 방법도 없고 선수 구성에서 다른 전략을 가지고 나올 수 있을 만한 상황도 아닙니다. 벤치 생산성이 약하고 주전 의존도가 높은 팀 중에 하나인 LG이기에 아셈 머레이에게 골밑을 맡겨두고 서민수와 이승우가 공격에 집중. 이관희, 이재도가 외곽에서 야투를 쏘아주는 패턴이 너무 뻔하기때문에 어느 정도 수비에 강점을 보이는 팀을 상대로는 매번 비슷한 어려움을 겪고 있죠. 아셈 머레이와 활약이 반감되는 수비라도 나온다면 답이 없는 상황. 거기에 수비리바운드에서도 약점을 보이면서 상대에게 세컨득점 기회를 계속 주는 것도 문제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도 아셈 머레이가 라숀 토마스에게 어느 정도 경쟁력을 보여준다하더라도 함지훈이 서브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창원LG에겐 힘든 경기가 예상됩니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01월 30일 국농 KBL [ 가스공사 vs 전주KCC ]
◎ 총평
가스공사는 직전 경기에서 역시 서울SK의 상대가 될 수는 없었습니다. 홈 SK는 강했고 2연패를 기록한 상황인데 중간에 한 번 연패를 끊었던 흐름을 잇지 못 하고 다시금 연패에 빠진 상황이었습니다. 앤드류니콜슨이 복귀하면서 27득점으로 여전히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가스공사이고 두경민 역시 득점과 어시스트를 통해 팀의 공격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만 김낙현이 부상으로 경기를 이어갈 수 없었고 리바운드 싸움에서 철저하게 밀리면서 패배를 했었죠. 또한 이대헌 선수 역시 손가락 부상으로 경기를 완전히 소화하지 못 하면서 주축 선수들의 공백이 그대로 경기결과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벤치의 생산성이 제한된다는 것이 가스공사의 가장 약점이라 할 수 있죠. 주축 멤버로만 봤을 때는 그 경쟁력이 하위권은 아닙니다만 주축 선수들이 라인업에서 이탈하면 여지없이 무너지는 패턴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가스공사가 빠르게 부상을 추스리고 정상 전력을 끌어올려야 마지막 6강 경쟁에 불을 지필 수 있을 전망입니다.
전주KCC는 직전 경기에서 울산모비스라는 대어를 잡아냈죠. KGC인삼에게 한 점차 아쉬운 패배를 당한 분풀이를 제대로 한 경기였습니다. 10점차까지 벌어졌던 점수를 분위기를 추스르며 집요하게 따라 붙은 집중력이 상당히 좋았고 유현준의 결정적인 3점슛 한 방 한 방과 최근 미친듯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라건아의 활약까지. 그리고 송교창의 부상 복귀가 라건아와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토록 바라던 송교창의 복귀가 팀에 힘이 되고 있는 상황이죠. 이정현은 본인이 직접 해결은 물론 팀의 공격을 잘 풀어주면서 8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상대 모비스의 집중력이 무너지는 상황을 잘 캐치하여 집요하게 상대의 약점을 팠습니다. 공격과 수비에서 모두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KCC. 그러나 단순히 송교창의 부상이탈로 여기까지 내려온게 아니기때문에 KCC의 한계도 경기에서 확연히 보이고 있다는 점에서 작년 시즌과 같은 엄청난 순위는 기대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이번 가스공사 전에서 이대헌 선수와 김낙현 선수가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돌아오지 못 한다면 KCC가 연승을 이어갈 확률이 높아보이는 경기입니다. 라인업 확인이 꼭 필요한 경기죠.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01월 30일 국농 KBL [ 서울SK vs 원주DB ]
◎ 총평
서울SK는 9연승을 달성하면서 2위 KT와의 간격을 3.5 게임차로 벌려두고 있습니다. 2위에서 1위로 도전자가 되었던 입장에서 이제는 1위를 지켜야 하는 입장이지만 그들은 침착하게 꾸준히 자기들의 플레이에 충실하고 있습니다. 직전 가스공사와의 경기에서는 높이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 경기였는데 리바운드 마진을 21개 차이까지 벌리면서 공격에서는 세컨 득점 찬스를 극대화시켰고 수비에서는 안정적인 공격권을 가져 올 수 있었습니다. 자밀워니의 득점과 리바운드가 폭발한 가운데 최준용이 적극적인 리바운드 지원을 함으로써 많은 리바운드를 확보할 수 있었고 최준용 역시 자연스레 득점이 많아졌죠. 또한 김선형과 안영준이 꾸준한 활약을 보여주었고 특히, SK만의 빠른 속공 플레이가 대단했었죠. 역시 홈에서 15승 2패라는 성적을 보이는데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최근 연승을 달리는 과정에서도 아쉬운 플레이들이 있긴 했지만 상대 팀에 비해 턴오버 관리도 잘 이루어지고 있는 SK가 쉽게 경기를 내어주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올 시즌 최다 연승 기록을 갱신할 수 있는 찬스. 특히 홈에서의 자신감있는 경기로 좋은 기회를 맞았기때문에 선수들의 의지도 사뭇 다를 것이라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원주DB는 이전 경기에서 확실히 현재 팀 상성을 내세워 창원LG를 7점 차로 제압할 수 있었지만 직전 경기 울산모비스를 상대로는 힘없이 무너졌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조니 오브라이언트가 풀쿼터 40분을 소화할 수 있는 체력은 아니며 레나드 프리먼이 부상으로 이탈한 상황에서 조니 오브라이언트의 휴식 구간을 책임져 줄 수 있는 대체 자원이 없었기때문에 용병간의 대결에서는 속수무책으로 당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또한 수비에서 완전히 실패하면서 1쿼터 초반부터 많은 점수를 내어줬고 빠르게 팀을 추스려 상대를 추격하기에는 야투 효율성이 바닥을 쳤기때문에 따라갈 수 있는 동력조차 만들어내지 못했죠. 23점차 대패를 당한 DB인데 금일 경기 역시 레나드 프리먼이 경기에 나서지 못 할 확률이 아주 아주 높습니다. 따라서 갑자기 허웅과 강상재의 야투가 미친듯이 터져준다고 하더라도 자밀워니를 막아세우기가 쉽지 않을 것이며 최준용을 넘을 수 있는 자원도 부족한 DB이기에 홈 SK를 상대로 고전이 예상되는 경기입니다.
◆ 난이도 : ★★★★☆
◆ 경기예상 : 사진 클릭시 받아볼수 있으십니다
많은 자료로 분석하였습니다.
금일 역시 9회차 고배당픽 조합하여 함께 공유 드리오니
부담 없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분석은 확실한 경기 결과를 내어 주는 게 아닙니다. 참고 할 뿐이죠.
분석 글 뒤에 보다 확실한 픽 을 뽑아 내는게 픽스터의 역할입니다.
그 픽스터의 정석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정진하는 이명표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