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 배당대비 메리트 있는 경기
02월2일 추천 드리는 조합입니다.
서브조합을 꼭 따로 가져가셔야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금일 조합에 대한 초안분석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근거 있는 선택을 하고 있습니다.
최종픽이 필요 하신분은 보이는 이미지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 필라델피아 vs 워싱턴 (09:00)
필라는 연승을 늘리며 마이애미와 시카고가 주도하는 순위 레이스에 복병으로 떠올랐습니다. 게다가, 지난 경기에서는 엠비드가 휴식차 빠졌기에 매우 주목할만한 승리였다. 드러먼드가 40분 이상을 뛰며 리바운드를 20개 이상 걷어냈고 맥시와 해리스가 30점 경기를 했습니다. 코크마즈가 부상으로 빠져있긴 하지만 세스 커리와 그린, 조등 득점을 책임질 스윙맨은 충분해 보입니다.
워싱턴은 밀워키 원정에서 패하고 백투백으로 나서는 일정이다. 빌의 결장에도 3쿼터 상대를 압박하며 역전까지 만들어냈지만 4쿼터 매섭게 몰아친 상대를 극복하지 못했다. 쿠즈마와 해럴등 프론트코트 자원들이 20득점 이상을 만들며 분전했지만 스윙맨 포지션에서 득점해줄 선수가 없었고 딘위디의 부진이 너무 길어지고 있습니다.
◎ 새크라멘토 vs 브루클린 (12:00)
새크라맨토는 뉴욕 원정에서 20점차 역전패를 당했습니다. 트레이드 데드라인까지는 이런 상황이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 제대로 승리의 의지가 있는지도 의심스러운 상황입니다. 이번 트레이드 시장에서 가장 태풍의 눈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높기에 주축 선수들의 부상을 우려해 출전 시간을 조절하고 있고 선수들이 경기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할리버튼 외에는 공격 상황에서 기대할 선수도 없는 상황입니다. 팍스 외에 베글리와 데이비스등 중요한 서수들이 모두 부상으로 빠져있기도 합니다.
브루클린은 백투백 일정입니다. 그러나, 부상중이던 하든이 돌아와 피닉스 전을 정상적으로 소화했기에 일정에 대한 부담이 적습니다. 알드리지가 부사으로 결장했지만 클랙스턴과 에드워즈, 샤프와 그리핀등 프론트 코트를 책임질 선수들도 충분합니다. 무엇보다 백신 미접종으로 인해 시즌 절반 이상을 날린 어빙이 백투백에도 35분 이상을 뛸준비가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