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레디비시 토계부작성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토계부 아저씨입니다. 매일 토계부 작성하며 집에서 공부하고 분석하고 배팅합니다. 지금 제가 배팅을 시작한지 8년이란 시간이 지났는데 저도 처음부터 잘하진 못했습니다. 돈 잃으면서 직접 배우고 느끼다보니 이제는 어느정도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해외배당 흐름 파악입니다. 해외배당의 흐름이 경기 결과에 정답지에 제일 가깝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백날 라인업,결장자,최근전적,팀흐름 이런 거 하나하나 확인하면 뭐합니까.. 앞에 말씀드린 모든 정보를 해외배당 하나만으로 정리가 됩니다. 어떻게 뭘 보고 공부하냐 ? 가족방 오셔서 물어보세요. 하나하나 다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제가 처음부터 천문학적인 수익을 내드릴 순 없지만 저 믿고 천천히 따라오세요 결국 수익은 납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분석 들어갈게요
2월 26일 04:00분 RKC 발베이크 VS FC 트벤터 경기 살펴볼게요
먼저 홈팀 RKC 발베이크 한번 살펴봅시다
이번엔 원정팀 FC 트벤터 한번 살펴봅시다.
22라운드 아약스를 만나기전까지 10경기 연속 무패 행진을 달리며 순위를 끌어올렸지만 공교롭게 아약스전 대패 이후 직전 경기 고어헤드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다소 팀 에너지 레벨이 떨어진 상황. 이번 라운드를 통해 다시 반등을 노리겠다는 심산이다. 중-하위 팀들을 상대로는 여전히 높은 점유율을 기반으로 후방에서 빌드업을 가져간다. 프뢰퍼(CB)의 기점을 시작으로 ‘3선’에서 샤딜렉(CDM, 직전 경기 105회 터치)과 제로키(CDM, 직전 경기 107회 터치)를 거치며 측면으로의 볼 배급을 통해 공격을 전개한다. 측면 자원들의 적극적인 크로스를 통해 최전방 볼프스힌켈(FW, 최근 5경기 3골)이 상대 수비에 하중을 가하며 헤딩과 세컨볼을 통해 득점 루트를 생산한다. 원정에서 중-하위 클럽 상대 6경기 모두 득점에 성공할 정도로 수비 전략에도 양질의 대응이 가능했기에 이번 라운드 역시 무득점에 그칠 일정은 아니다. 문제는 원정 수비력이다. 올 시즌 원정에서만 21골(72%)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불안하다. 다만, 아약스 전을 제외하고 최근 원정 5경기에서는 4실점으로 실점을 최소화 한 점은 고무적이다. 라인을 끌어올리며 경기를 주도하는 탓에 뒷공간 노출에 대한 불안감이 항시 존재하기에 상대의 역습 패턴을 고려한다면 실점 가능성 역시 배제할 수 없다.
● 경기 양상 & 추천 베팅
원정 승 / 오버(2.5)접근을 고려해야한다 트벤테의 최근 흐름이 다소 저조하지만 공격력은 직전 경기 멀티 득점에 성공한 만큼 좋다. 약팀을 상대로 주도권을 잡고 밀어 붙일 전력이 충분하기에 멀티 득점까지도 노리겠다는 심산. 발바이크가 전반부터 공격적으로 나서면서 신장을 활용한 단순한 롱볼 패턴을 가져가겠지만 난전을 꿰하기는 힘든 일정이다. 다득점 위주의 원정 승이 가장 유력한 선택지다.
[일반 승/무/패] 트벤테 승 (추천 o)
[핸디캡 / +1.0] 무승부 (추천 x)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1월 수익 + 8,767,500 입니다. 2월도 잘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최종 조합, 구매내역이 궁금하면 상,하단 배너 클릭해주세요
이상한 금전요구 조건 이런거 없습니다. 같이 정보 공유하고 , 배우고 윈윈합시다.
토계부 아저씨였습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