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씨트is토토◀ 9일 KOVO 남자배구 대한항공 : 한국전력 (승패,언오버) 핵심 분석
라스트is토…
배구
0
35
03.09
대한항공 vs 한국전력
대한항공은 리그 1위를 지키고 있다.
한전은 현캐를 잡고 5위로 올라섰다.
대한항공은 휴식기 이후 열린 첫 경기에서 삼성화재를 완패했다. 후위공격 7득점과 서브에이스 4점을 더해 20득점을 올린 링컨이 트리플크라운에 블로킹 한 개가 모자란 대활약을 했고 정지석이 서브 에이스 6개로 뒤를 지원했다. 빠르게 코로나 격리에 들어갔던 팀이었기에 격리 해제 이후 훈련을 착실히 했고 선수들의 몸상태가 매우 좋았다.
한전은 개인 1호 트리플크라운 포함 30득점을 기록한 다우디를 앞세워 현캐를 잡았다. 먼저 두 세트를 따고도 3,4세트를 내리 내주며 고전했지만 블로킹에서 상대를 압도하며 승리를 지켰다. 신영석은 고비마다 중요한 블로킹 득점으로 상대 공격을 막아냈고 김광국 세터도 원블로커 찬스를 충분히 제공했다. 그러나, 큰 공격에 의존하는 상황이 많았던 점은 다소 아쉽고 서재덕이 2경기정도를 더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
대한항공의 승리를 본다. 링컨과 정지석 쌍포가 첫 경기부터 불을 뿜었는데 이번 홈경기에서도 좋은 활약이 기대된다. 또, 한선수가 부상 여파에서 완전히 벗어났기에 세터 싸움에서도 우위를 지킬 수 있다. 한전은 다우디와 임성진을 제외하면 오픈 공격 성공률이 떨어지기에 어려운 경기가 예상된다.
대한항공의 완승을 보기에 언더 경기다.
추천 - 대한항공 승 / 기준점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