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바일게임협회와 성남산업진흥원은 오는 4월 30일까지 '2025 인디크래프트' 참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디크래프트(INDIECRAFT)는 성남시와 성남산업진흥원,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함께 우수한 인디게임 개발자를 발굴하고, 글로벌에서 성공할 수 있는 K-게임 콘텐츠를 육성하기 위해 2017년부터 9년째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인디게임 지원사업이다. 작년 ‘2024 인디크래프트’는 역대 최다 출품작 모집, 약 3만여명의 역대 최다 참관객을 기록했고, 개발사-유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양적·질적 성장을 거듭하며 호평을 받았다. 올해 인디크래프트는 ‘글로벌 진출’을 위한 해외 진출 프로그램 강화를 통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인디크래프트 출품작 모집은 국내/커뮤니티 부문과 챌린저 부문 총 세 부문으로 진행된다. 국내/커뮤니티 부문은 전국의 중소 인디게임 개발사를 대상으로 하며, 그 중 2017년~2024년 참가작은 커뮤니티 부문으로 분류된다. 챌린저 부문은 국내 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지원 인원의 50% 이상이 해당 조건에 부합하면 챌린저 부문에 출품할 수 있다.

지원 조건은 장르 및 플랫폼 구분 없이 베타 버전 이상 구현 가능한 인디 게임을 대상으로 하며, 출시 여부와 무관하게 출품 가능하다. 또한 지원은 게임 트레일러 영상 혹은 플레이 영상만으로도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혹은 온오프믹스에서 인디크래프트 검색 후 구글폼에 작성 후 제출하면 되며,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거쳐서 추후 심사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